삼성 무선충전기 :: 무선충전패드 (블랙)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가 바뀌어 포스팅을 다시 쓴다. 갑자기 확 바껴서 적응하는데 오래 걸릴 듯. 아무튼 오늘 소개할 제품은 갤럭시 S10e를 사전예약하여 사은품으로 받은 무선충전기이다. 출시년도가 2018년 8월이라니 거의 신제품급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무선충전패드

모델명: EP-P3100 / 색상: 블랙

출시 가격: 60,000원



삼성 공식 모바일 악세사리는 제품 이름이 하나같이 투박한 느낌이다. 목적에 맞는 이름이지만, 예쁘지 않달까? 아래 사진은 무선충전패드 제품박스이다. 제품 전면에는 제품 실제 모습이 디자인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제품 설명이 기재되어 있다.


제품 박스 옆면에는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을 그림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다른건 필요없고 급속 충전이라는 것만 알면 된다.


박스를 열어 제품 구성을 살펴본다. 본 제품은 무선충전패드, 충전 어댑터, C타입 케이블,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다.


충전기의 가장 큰 구분은 어댑터이다. 어댑터에 기재된 정격 입력과 출력을 확인해본다. 어쩐지 제품 박스 전면에 15W라 적혀있더니. 훌륭한 어댑터이다. 


C타입 케이블은 동일하니 넘어간다. 무선충전패드 본체를 확인한다. 둥그런 원판 모양으로 되어 있다. 제품 하단은 원형으로 송풍구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설명을 읽어보면 무선충전패드 내부에 팬이 달려 있다고 하는데, 아마 열을 배출하는 역할이 아닐까 생각한다.


옆에서 본 무선충전패드의 모습이다. 전면에는 LED 인디케이터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올바르게 연결되면 빨간색 → 녹색 → 주황색 순으로 깜빡인 후 꺼진다고 한다. 뒷면에는 당연히 C타입 포트가 위치해있다.


갤럭시 S10e와 크기를 비교한다. 생각보다 작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플랫형 무선충전기를 선호하지 않는다. 사전예약 사은품이라 받긴 했지만, 스탠드형 무선충전기가 알람 등을 확인하는데 훨씬 편하다. 이 제품 덕에 무선충전듀오를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든다. 공짜가 아니였다면 전혀 고려하지 않았을 제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