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워치 :: 갤럭시 워치 (42mm / 로즈 골드)

반응형

작년에 구매했던 갤럭시 워치. 생각보다 쓸모가 많아 정말 잘 쓰고 있다.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언제든지 연락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갤럭시 워치의 가치는 내게 있어 최고다. 라는 핑계과 함께 여자친구용으로 하나 더 구입했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액티브 워치 때문에 할인받아 기분이 더 좋다. 



  제품 정보

제품명: 갤럭시 워치 (42mm)

모델명: SM-R810NZDAKOO

색상: 로즈 골드

가격: 417,500원



갤럭시 워치의 경우 미드나잇 블랙 색상과 핑크 골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아무래도 여자친구가 쓸 제품이다보니 로즈 골드 색상으로 구입하게 되었다. 아래 사진은 로즈 골드 색상 갤럭시 워치 제품 박스이다.


처음에는 블루투스 모델을 선물해주려 했지만, 언젠간 통신사를 껴서 사용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LTE 모델로 구입했다. LTE모델은 제품박스 옆면에 통신사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 


제품박스를 열어 구성품을 살펴본다. 본 제품은 갤럭시 워치, 전용 무선 충전기, 5핀 케이블 충전기, 여분의 긴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 골드 색상의 갤럭시 워치. 핑크핑크하니 봄에 착용하면 정말 예쁠 느낌이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액티브 워치 모델과 달리, 갤럭시 워치 모델은 베젤이 있으며 이를 통해 워치를 컨트롤할 수 있다. 


로즈 골드 색상은 스트랩도 핑크색이다. 빛바랜 느낌의 핑크색 스트랩이 로즈 골드 색상과 잘 어울린다. 참고로 42mm 제품은 20 mm 두께의 밴드를 사용한다. 


내가 사용하는 미드나잇 블랙 색상과 비교해보았다.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그리고 오늘, 여자친구에게 직접 전달해주었다. 생각만큼 예쁘다. 여자친구는 나보고 삼성 덕후라고 놀린다. 내심 여자친구도 마음에 들어하는 듯 하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액티브 워치의 경우, 20 mm 두께의 스트랩을 사용한다. 다음에는 함께 예쁜 스트랩을 찾아보려 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