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 스트랩 :: 하이브리드 스포츠 스트랩 (블루)

반응형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주기 위한 갤럭시 워치를 사러 가면서, 처음으로 스트랩을 하나 구입했다. 사실 스트랩도 구입하려고 간건 아니었다. 세일하고 있어서 산 것 뿐이다. 그런데 생각보다 만족스럽다. 오늘 소개할 스트랩은 삼성 정품으로 판매되는 하이브리드 스포츠 스트랩이다. 42mm 갤럭시 워치의 경우, 스트랩이 20mm 두께이기 때문에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액티브 워치에도 호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 정보

제품명: 하이브리드 스포츠 스트랩

모델명: GP-R600BREEAAA

색상: 블루

가격: 35,000원

고품질 FKM 고무와 방수 가죽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포츠 스트랩으로 스포티한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디지털프라자에서 파는 갤럭시 워치 스트랩 제품은 삼성에서 만든 정품과 다른 회사에서 만든 정품으로 구분된다. 본 제품은 스트랩 스튜디오라는 곳에서 만든 제품이다. 사실 회사 이름인지도 불분명하다. 


처음 스트랩을 접했을 때에는 가죽이라 생각했었다. 그런데 설명을 보니 방수 가죽이란다. 방수가 된다는 뜻이겠지? 나는 땀 때문에 여름에는 시계를 잘 사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렇게 고무와 방수 재질이 섞여있으면 관리하기 편할 것 같다. 그래서 구매했다. 


스트랩의 디자인을 살펴보고, 이제 기본 스트랩에서 하이브리드 스트랩으로 교체한다. 옆에 두어 비교해보니, 확실히 구매한 스트랩이 훨씬 예쁘다. 사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트랩은 타이어 느낌이라 조금 싫었다.


기본 스트랩과 하이브리드 스트랩의 비교 사진을 한장 더 올려본다. 스트랩만 바꿨을 뿐인데, 스포티한 느낌이 강해보인다. 


참고로 본 제품은 블루 색상 이외에도 오렌지, 그린, 옐로우, 화이트로 총 5가지 색상이 출시되었다. 왠만한 삼성 매장에서는 모든 스트랩을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해서 색상을 고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다. 


그리고 실제로 스트랩을 바꿔 착용한 모습이다. 기본 스트랩보다 훨씬 예쁘다. 바꾸길 잘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