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선충전기 :: 무선충전듀오(블랙)

반응형

지난 1월,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 출시가 99,000원이던 무선충전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했다. 물론 나는 나중에 알았다. 특가에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인터넷에서 그나마 싸게 팔길래 구입했다. 그래도 정가보다 싼게 어디야... 사무실 책상 정리 두번째 소품인 삼성 무선 충전기를 소개해본다.



  제품 정보

제품명: 삼성 무선충전듀오

모델명: EP-N6100TBKGKR

색상: 블랙 / 화이트

모델명: EP-N6100TBKGKR

가격: 약 60,000원(네이버 쇼핑에서 구매)



무선충전기 제품박스는 역시 삼성답게 검은색 배경에 제품을 소개하는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무광 재질의 제품박스 옆면에는 무선충전기 사용에 대한 설명을 4가지 이미지로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해하기 쉽다.


제품박스 옆면과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이 기재되어 있다. 


제품 박스를 뜯어보면 고급지게 포장된 무선충전듀오를 확인할 수 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 설명서는 별도의 박스에 따로 포장되어 있다. 무선충전기는 제품박스에 기재되어 있는 설명만 읽어보면 충분하다. 설명서는 읽지 않는다.


본 제품에 포함된 충전 어댑터는 일반 고속 충전기에 비해 조금 더 높은 출력을 보여준다. 실제로 일반 충전기로 무선충전듀오를 사용해봤는데,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했다. 이 때문에 포함되어 있는 충전 어댑터를 사용하길 추천한다. C타입 케이블은 아무거나 사용해도 되더라.


무선충전듀오는 제품의 이름처럼 2개의 무선충전이 가능한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선충전이 가능한 전자기기는 무엇이든 가능하다. 무선충전듀오는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을 공급한다. 하단에는 고무로 처리된 부분이 있어 흔들림을 잡아준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무선충전듀오를 구입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갤럭시 워치 때문이었다. 갤럭시 워치는 다 좋은데 충전기 디자인이 진짜 별로다. 이렇게나마 예쁘게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 나와주어 다행이다.  


내가 생각하기에, 무선충전기든 유선충전기든 고속 충전이라고 뜨기만 하면 충전기로 사용할만하다. 이 제품 역시 고속충전이라는 안내 메시지가 뜬다. 그럼 된거다. 물론 유선 고속 충전보다 느리지만, 책상 위 지저분한 USB 케이블을 정리해주었기에 용서한다. 

그나저나 충전기가 생각보다 커서 어디에 배치해야 될지 좀 더 고민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