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레온360 거치대 :: 송풍구형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 카딱 무선 충전기

반응형

자동차가 생기면서 가장 먼저 구매했던 카딱 차량용 무선 충전기는 한달정도 사용하다가 떼어버렸다. 가져다대면 자동으로 열리고 고정되는 건 좋은데, 송풍구에 고정시키는 지지대 부분이 너무 약해서 자꾸 떨어진다. 그러다 우연히 어느 한 블로그에서 방법을 찾았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카멜레온360에서 출시한 거치대로, 송풍구에 고정되는게 아주 튼튼하다.




  제품 정보

제품명: 카멜레온 360 송풍구형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색상: 블랙 / 화이트

가격: 배송비 포함 약 16,000원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거치대는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무슨 차이인고 문의해보니, 이는 송풍구 모양에 따라 다른 것이었다. B 타입이 신형이며  내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안타깝게도 A 타입만 지원하더라. 제품 박스 뒷면에는 송풍구에 거치대를 어떻게 고정하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제품박스를 열어 카멜레온360 거치대를 살펴본다. 송풍구에 고정하는 걸쇠부분이 정말 튼튼해보인다. 




카멜레온360 거치대에겐 미안하지만, 스마트폰 고정 헤드는 필요없다. 볼헤드를 돌려 고정 헤드를 제거하고, 카딱을 연결한다. 다른 블로그에서 본 것처럼 원래부터 하나의 제품인것마냥 아주 잘 맞는다.





이렇게 조합한 거치대를 다시 차에 가져가서 장착한다. 진짜 튼튼하다. 송풍구 날개의 가벼움 때문에 약간의 흔들거림은 있지만, 절대 떨어지지 않을 것만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