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츠한센 액세서리 / 세븐체어 시트 쿠션 (브라운)

반응형

프리츠한센 세븐체어 시트 쿠션 

49 cm * 39 cm 

브라운 

120,000원 


프리츠한센에서 식탁을 보러 갔다가 엉뚱한 것을 구입해왔습니다. 

바로 세븐체어 전용 시트 쿠션인데요. 

얇은 방석이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나저나 요게 어떤 제품인지 정보를 찾아보려 해도 검색이 잘 안되네요.. 

아마 제가 최초로 포스팅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ㄷㄷ 

 

프리츠한센 세븐체어 전용 시트 쿠션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검정, 갈색, 밝은 갈색으로 구분되어 판매되고 있었는데 저는 갈색을 선택했습니다. 

 

프리츠한센 시트 쿠션의 제품번호는 840162 입니다.

계약서 상의 공식 제품 이름을 확인해보니 F.H Series 7™ S/cushion(Brown.840162) 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사실 프리츠한센 시트 쿠션이 특별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저 세븐체어를 만든 회사에서 깔맞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 아무 생각 없이 구입했습니다. 

쿠션 바닥 면은 고정이 잘 되도록 특수 소재가 사용되었어요. 

 

잘 사용하고 있는 세븐체어에 시트 쿠션을 깔아보았습니다. 

의자 모양에 딱 맞게 디자인되어 아주 마음에 들어요 :) 

 

혹시 몰라 앤트 체어에도 올려봤어요.

역시나 사이즈가 안맞습니다.. 

세븐체어가 아니라면 무용지물인 제품이에요.  

 

21년 6월 26일 기준으로 120,000 원에 판매 중이었어요. 

밝은 갈색의 경우 소재가 좀 더 고급이라 가격이 더 비싸다고 하네요. 

 

세븐체어도 편하게 잘 사용했지만, 시트 쿠션이 있으니 앉아있을 때 느낌이 확실히 편합니다. 

이게 공식 제품이라 그런지 그냥 방석이라서 그런지는 지금 당장 확인할 방법이 없어 아쉽네요.. 

이번 기회에 앤트체어에도 쓸만한 방석 하나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