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메이커스 인테리어 포스터 액자 / 앙리 마티스 드로잉

반응형

포스트 메이커스 인테리어 포스터 액자 

앙리 마티스 드로잉

A2 사이즈 액자 포함 64,700원 


포스팅을 안한지 약 한달. 

벌써부터 무엇을 샀는지, 가격은 어땠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꾸준히 포스팅하지 못한 제 자신을 반성하며 다시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아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집에서 인테리어 효과를 주기 위해 구입한 포스터 액자입니다. 

인터넷에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결국은 가격이 또이또이더라구요. 

결국은 포스터 한 장을 더 챙겨주는 이벤트 중인 포스터 메이커스 에서 주문했어요. 

 

배송은 약 이틀 걸렸습니다. 

주문 제작이라 사흘 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좋았어요. 

 

포스트 메이커스에서는 유명 화가의 다양한 작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 제가 선택한 그림은 앙리 마티스의 드로잉 작품입니다. 

A2 사이즈 크기를 선택했어요. 

 

포스트 메이커스에서는 포스터와 함께 프레임을 추가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무난한 골드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포스트 메이커스에서 판매하는 액자는 스냅 오픈 프레임이라고 하는데요.

각 프레임을 전면으로 들어올리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스터를 변경하기 편리해보여요. 

 

추가로 받은 포스터와 줄자, 못 없이 벽에 액자를 걸 수 있는 꼭꼬핀입니다. 

꼭 필요한건 아니지만서도 이런 서비스 참 좋아요 :) 

 

제가 액자를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벽에 보이는 콘센트를 가리기 위함이었는데요. 

액자가 생각보다 너무 작습니다 ㅠㅠ 

A2 정도 크기면 괜찮겠거니 하고 샀는데 완전 망했어요 ㅠㅠ 

 

퇴근하고 집에 온 와이프는 영정사진 같다며.. 

그림도 제대로 못고르냐고 핀잔을 들었습니다. 

A1 사이즈로 하나 더 구입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