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송정동 맛집 :: 서울곱창

반응형

오늘은 집 근처에 위치한 곱창 맛집을 소개해볼까 한다. 송정 5일시장 내에 위치한 서울곱창은 백종원의 3대천왕 프로그램에도 나왔던 유명한 곱창 맛집 중 하나이다.



  서울곱창

영업시간: 11:00 - 22:00

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15번길 71



송정 5일 시장 내에 위치한 서울곱창은 주차하기 매우 불편하다. 따로 마련된 주차장이 있지만, 겨우 3대를 주차할 수 있을 정도로 협소하다. 때문에 3일과 8일 열리는 장날에 찾아가는건 정말 추천하지 않는다. 


퇴근 후 찾아갔던 서울곱창은 이미 만석이다ㅠㅠ 기다리며 찍었던 가게 내부는 인테리어에 조금도 신경쓰지 않은 듯 하다. 


개인적으로 음식 가짓수가 몇 개 없는 음식점을 정말 선호한다. 고로 서울곱창은 아주아주 내 취향이다. 곱창구이와 새끼보, 암뽕순대, 국밥이 전부인 서울곱창이다. 삼겹살은 잘 모르겠다...


음식을 주문하면 아래 사진처럼 반찬을 테이블 위에 올려준다. 사실 반찬이랄것도 없다. 곱창구이 등을 싸먹는데 거들 뿐이다.


음식은 주문하자마자 바로바로 나온다. 나는 곱창구이, 암뽕순대를 주문했다. 국물은 따로 요청하면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국밥은 시키지 않았다.


곱창 맛집이니 곱창구이는 당연하다. 나는 곱창 이외에 암뽕순대를 추천하고 싶다. 서울곱창의 암뽕순대는 다른 집에 비해 비린 맛이 전혀 없다. 그리고 서울곱창만의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다.


송정리 맛집 서울곱창. 원래부터 유명한 맛집이었지만,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와 더 유명해졌다. 덕분에 동네임에도 불구하고 먹으려면 웨이팅이 있어 조금 아쉽다. 그래도 기다린만큼 맛은 보장하니 만족스럽다. 포장은 기다림 없이 가능하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길...그리고 재료가 소진되는 경우 일찍 닫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전화하고 찾아가길 바란다.

반응형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동성로 맛집 :: 중앙떡볶이  (0) 2019.02.10
광주 양림동 맛집 :: 소코아  (0) 2019.02.06
광주 상무지구 맛집 :: 테이트모던  (0) 2018.12.25
곡성 카페 :: 단편  (0) 2018.10.28
담양 맛집 :: 오마이밥  (0) 2018.10.2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