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즈 릴선 :: X2 IP(핫핑크/20m)

반응형

지금까지 즐겼던 브롬핑. 이젠 안녕이다. 자동차가 생기고 나서 장비가 바뀌기 시작했다. 가장 먼저 주문한건 역시 릴선! 캠핑장에서 다른 캠퍼분들이 전기쓰는걸 정말 부러워했었는데, 나도 이제 쓸 수 있다. 오늘은 보자마자 꽂혀버린 릴선 제품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세이즈 X2 IP 캠핑 릴선

색상: 핫핑크 

무게: 2.7 kg / 길이: 20 m

가격: 61,000원



  제품 리뷰

가슴아프다. 제품박스를 택배박스로 사용하는 업체는 정말 성의없어보인다. 아무튼 제품 박스에는 본 제품에 대해 간단한 설명이 되어있다. 제품 색상이 핑크라 그런지 제품박스도 핑크색이다. 



쓰레기같은 제품 박스는 빨리 뜯어버리고, 개봉한다. 핑크색이 참 곱다. 릴선인데 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 싶다.




세이즈 릴선은 4개의 콘센트가 존재한다. 콘센트의 뚜껑은 스프링으로 되어있어 자동으로 닫힌다.




케이블 릴선이니만큼 양 옆에는 케이블이 감겨있으며, 생각보다 튼실하게 생겼다.




제품의 하단을 살펴보면, 바닥에 바로 닿지 않게 살짝 돌출된 부분이 보인다.




카카오 체크카드와 세이즈 케이블릴의 크기를 비교해보았다. 정말 작다. 그리고 이쁘다.




제품 사용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제품 뒷면에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다. 야외에서 쓰이는 제품이라 그런지 더 신경써야만 한다. 그나저나 처음엔 디자인만 보고 검색했는데, 생각보다 알찬 기능이 많다. 방수까지 된단다. 캠핑에 적합한 릴선이 아닐까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