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식기건조망 :: 행잉 드라이넷 2 (블루)

반응형

캠핑을 다니면서. 사용했던 식기를 설겆이한 후 테이블에 올려 말리곤 했다. 은근 불편하다. 그래서 구입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콜맨에서 출시한 식기건조망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콜맨 드라이넷 2

색상: 블루

상품 번호: 2000026813

크기: 

사용시 사이즈 약 32 * 80 cm

수납시 사이즈 약 15 * 8 cm

가격: 19,000원



콜맨 드라이넷 제품은 비닐로 포장되어 있다. 색상은 그린, 핑크, 블루로 출시되었다. 전면에는 제품에 대한 사용법이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다.


콜맨 식기건조망은 접어서 수납이 가능하다. 제품을 개봉하면 접어서 보관되어 있는 상태이며, 전용 파우치에 담겨있다. 파우치 색 조합이 까리하다.


파우치를 손에 쥐었을 때의 모습이다. 크기가 정말 작다. 


파우치에서 건조망을 꺼내면 건조망이 펼쳐진다. 파우치와의 크기 비교를 위해 함께 사진찍어보았다. 


행잉 드라이넷의 사용법은 어렵지 않다. 건조망 위에 달린 고리를 나무 등에 걸어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실제 나무에 걸어본 모습이다. 건조망 반대편에는 지퍼가 달려있으며, 이를 열어 내부에 세척이 끝난 식기류를 넣어 건조할 수 있다. 


내가 사용하는 식기류를 넣어보았다. 캠핑에서 많이 쓰이는 백마 아웃도어의 코펠은 기본으로 들어간다. 구이바다 역시 수납이 가능하다. 단 구이바다를 넣었을 경우에는 지퍼를 잠글 수 없다.


진작 살걸 그랬다. 가격도 얼마 안하는 제품이 캠핑 라이프를 업그레이드시켜주었다.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정말 편리한 제품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