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웨건 :: 인디고 라벨 웨건

반응형

지난날 캠핑을 다니면서 가장 필요했던건 역시 짐을 옮기는 수단이다. 좋은 캠핑장이야 수레가 준비되어 있지만, 없는 경우가 태반이다. 무엇보다 집에서 차까지 캠핑 장비를 옮기는게 더 고통이다... 오늘은 짐 이동을 편하게 도와줄 콜맨 캠핑 웨건을 소개한다. 보통 빨간색으로 구입하는 것 같은데, 똑같은 느낌은 싫어 파란색 인디고라벨 버전으로 구입했다. 빨간색보다 약 3만원 정도 더 비싸다...



  제품 정보

제품명: 콜맨 IL(인디고 라벨) 아웃도어 웨건

사용시 사이즈: 약 1,060 * 530 * 1,000 cm

수납시 사이즈: 약 180 * 400 * 770 cm

내하중: 100 kg / 중량: 약 11 kg

가격: 138,820원 (G마켓 구입)



콜맨 IL 아웃도어 웨건 제품 박스이다. 콜맨 인디고 라벨 제품 박스는 파란색 바탕에 꾸불꾸불한 글씨체로 제품명이 적혀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박스를 뜯어 웨건을 살펴본다. 콜맨 웨건은 접이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크기를 줄여 보관할 수 있다. 


콜맨 웨건은 좀 더 잘 고정된 상태로 수납하기 위해 별도의 수납 케이스가 제공된다. 웨건 수납 케이스 옆에는 웨건 바닥면에 사용되는 패드가 고정되어 있다. 


수납 케이스를 떼어 웨건을 조립한다. 


조립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접혀있는 웨건 가운데 고리를 잡고 위아래로 흔들어 웨건 형태로 만든다. 마지막으로 수납 케이스에 있던 패드를 펼쳐 웨건에 펼쳐 조립을 완성한다. 


콜맨 웨건의 T자형 손잡이는 잡아당겨 길게 빼서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는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짐을 옮기는데 있어 방향 조절이 정말 용이하다. 


깨알 기능이랄까? 콜맨 웨건은 바퀴를 고정할 수 있는 패드가 있어 경사로에서도 웨건을 고정하여 짐을 운반할 수 있다. 


숫자로만 크기를 확인하기엔 조금 아쉽다. 그래서 콜맨 스틸 쿨러를 준비했다. 스틸 쿨러를 가로로 넣으면 살짝 공간이 남는다. 


그리고 옮겨지는 짐들...세상 편하다. 웨건부터 살걸 하는 후회가 들 정도로 아주 편리하다. 짐이 많아 2번 운반했지만, 운반하는데 힘이 거의 들지 않았다. 


다른 웨건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평이 좋아서 샀을 뿐이다. 그리고 만족한다. 지금까지 짐을 어떻게 들고 다녔나 모르겠다...콜맨 웨건은 웨건 테이블이 필수라던데. 뽐뿌가 온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