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프로젝트 방향제 :: 디불 불독 방향제 (프로즌 그레이)

반응형

차량용으로 사용할 방향제를 알아보다가, 완전 간지나는 방향제를 찾았다. 디프로젝트에서 제작한 불독 방향제 디불을 소개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디프로젝트 디불(DE:BULL) 방향제

색상: 프로즌 그레이(무광)

가격: 49,000원


 

디불 불독 방향제는 오프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광주는 상무지구 교보문고에서 판매 중이다. 직접 색상 및 향을 맡아볼 수 있어 좋았다. 나는 프로즌 그레이 색상에 클린 코튼 향을 선택했다.

 

제품 박스부터 예사롭지 않다. 선물을 노리고 만든 제품처럼 고급지다.

 

본 제품은 아래 사진과 같이 향기액, 방향제, 사용설명서, 보증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불독 방향제는 직접 액을 채워넣어 사용하는 방식이다. 귀찮지만 예쁘니 참는다.

 

디불 불독 방향제는 동일 디자인에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내가 선택한 색상은 유일한 무광색인 프로즌 그레이 색상이다. 다른 색상들은 너무 화려해서 양아치처럼 보일까봐 선택하지 못했다. 

 

방향제의 향기액을 넣는 방법은 아래 사진 순서처럼, 방향제 뒤를 열고 향기액을 채워넣으면 된다. 

 

아래 사진은 송풍구에 불독 방향제를 달았을 때의 모습이다. 생각보다 차에 잘 어울려 다행이다. 무광임에도 불구하고 빛이 강한 낮에는 눈에 확 띄는게 프로즌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하길 잘했다.

방향제를 고정해주는 클립은 조금 아쉽다. 불독 방향제 고정은 잘되지만... 송풍구와 고정이 약해서 덜렁덜렁거린다. 가격과 고정 클립만 제외하면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