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패션잡화 :: 메이크 박스 M

반응형

이번 대만 여행에서 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제품 하나를 구입했다. 평소 카메라만을 담고 다닐 가방이 정말 필요했는데, 우연히 들린 무인양품에서 딱 맞는 사이즈를 팔고 있더라. 원래 용도는 메이크 박스이지만, 나에겐 카메라 가방이다. 무지에서 구입한 메이크 박스를 소개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메이크 박스 / 사이즈: M

모델명: F8A7006

크기: 약 16 * 23 * 15.5 cm

가격: 660 TWD



메이크 박스는 무지 제품답게 심플하다. 참고로 나는 대만에서 구입했는데, 리뷰를 위해 검색해보니 한국에서도 판매 중인 제품이었다. 한국 가격은 21,900원으로 훨씬 싸다...


메이크 박스는 지퍼를 열어 덮개를 열 수 있게 되어있다. 내부에는 지퍼로 된 매쉬 망과 일반 매쉬망이 달려있어, 용품을 정리해서 수납하기 용이하다. 


또한 메이크 박스는 바닥판을 세워 칸막이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카메라를 위한 가방으로 사용하고자 그대로 두었다.


나는 소니 카메라 A7R3. 그리고 2470 GM을 기본렌즈로 사용 중이다.


가방 내부에 카메라를 넣으니 사이즈가 조금 남는다. 쿠션 역할을 하는 뽁뽁이 등을 넣어도 충분한 공간이다. 조금 뻑뻑하지만, 카메라 후드를 연결한 상태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아래 사진과 같이 카메라를 넣었을 때에 윗 공간은 넉넉하게 남는 편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