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딱 차량용충전기 :: 카딱 스마트 무선고속충전기

반응형

킥스타터에서 페나 키보드라는 큰 실패를 맛본 후, 클라우드펀딩은 절대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다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차량용 충전기를 보게 되었다. 이 제품도 펀딩 제품이다. 살까말까 정말 고민했지만... 킥스타터에 비해 와디즈는 보통 국내에서 만든 제품이 많다고 들었다. 그렇게 자기합리화를 한 후 하나 주문했다. 한달간의 기다림 끝에 받았다. 오늘은 카딱에서 출시한 무선 고속 충전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카딱 스마트 무선고속충전기

펀딩 가격: 59,000원


  제품 개봉 및 리뷰

제품박스 퀄리티가 남다르다. 요즘 트렌드인지 이렇게 깔끔하게 디자인된 제품박스가 많더라. 아무튼 제품박스 전면에는 카딱 충전기 위에 아이폰X이 올려져 있는 모습이 디자인되어있다. 제품박스 옆면과 뒷면에는 카딱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되어있다.




제품박스를 개봉하며 구성품을 살펴본다. 충전기 본체, 송풍구 거치용 클립, 패드 거치대, CD 플레이어 거치대, C타입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다. 참고로 펀딩을 한 고객의 경우 차량용 CD플레이어 거치대를 추가 제공한다.




충전기를 살펴보기에 앞서 먼저 충전기 거치를 위한 3개의 거치대를 살펴보도록 한다. 카딱 고속충전기는 CD플레이어, 송풍구, 패드 거치의 방식으로 차량에 충전기를 거치할 수 있다.




CD플레이어 거치대는 센터페시아를 가리기 때문에 패스한다. 패드 거치대는 마땅히 둘 곳이 없어 패스한다. 나는 송풍구 거치대를 사용하여 차량에 거치한 후 사용하고자 한다. 송풍구용 클립을 테스트삼아 만져봤는데 아주 짱짱하다. 




다음은 사은픔으로 함께 제공된 차량용 급속 충전기와 C타입 케이블이다. 급속 충전기의 크기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퀄컴 3.0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니 그냥 쓰기로 한다.




이제 한달동안 기다리던 카딱 무선고속충전기를 소개한다.




충전기 전면의 하단에는 모션센서가 달려있으며, 이를 통해 스마트폰이 충전기에 가까이 다가갈 경우 충전기 양쪽의 날개가 열리게 된다. 뒷쪽에 터치센서는 은색으로 되어 있으며, 손가락을 가져다대면 충전기 양쪽의 날개가 열리게 된다.




이제 제품에 하자가 없는지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해본다. 충전기와 송풍구 클립 결합은 아주 쉽게, 그리고 잘 된다.




충전기의 본래 목적은 스마트폰 충전이다. 충전이 잘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동봉된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해 테스트한다.




기능도 확인할겸 설명서를 읽다가 좋은 정보를 하나 발견했다. 스마트폰이 제대로 충전될 경우, 터치센서 위에 LED 표시등에서 파란색으로 표시된다고 한다.





시간이 늦어 차에 설치하지 못한게 한이 된다. 내일 아침은 일찍 일어나야겠다. 잠깐 만져본 소감으로는 아주 마음에 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