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방향제 :: 차량용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어피치)

반응형

차를 인수받은 날. 그날 바로 롯데마트에 들려 자동차용품 코너를 둘러보았다. 나도 모르게 예쁜 방향제 하나 구입했다. 솔직히 성능은 기대하지 않았는데 향도 괜찮더라. 오늘은 카카오프렌즈에서 출시한 차량용 통풍구에 클립으로 고정시켜 사용하는 방향제를 소개하고자 한다.




  제품 설명

제품명: 카카오프렌즈 차량용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 

캐릭터: 어피치의 상큼달콤  플럼향

가격: 13,900원




  제품 리뷰

제품박스부터 심쿵이다. 보자마자 구입했다. 무조건 사야 한다. 너무 귀여운거 아냐? 카카오프렌즈 방향제는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다양한 향을 판매하는데, 내가 구입한 어피치 캐릭터는 상큼달콤 플럼향이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뒷면에는 제품 사용법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다. 




캐릭터 뒷면은 클립과 캐릭터로 분리할 수 있다. 캐릭터 뒷면은 향이 나는 멤브레인을 고정시킬 수 있는 후크가 고정되어 있다.




사실 뒷면의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만져보기만 해면 금방 이해된다. 대신 멤브레인만 조심하면 된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멤브레인 은박 실링지를 조심스럽게 뜯어내고, 캐릭터 뒷면에 넣어 후크로 고정시킨다. 그리고 자동차 바람이 나오는 통풍구에 연결하면 끝난다.




처음 카카오 방향제 구입 용도는 당연히 인테리어를 위해서였다. 하지만 지금은? 생각보다 향이 괜찮다. 자동차에 탔을 때 기분이 좋다. 다른 향도 한번 써보고 싶다. 향이 좋다보니 자동차 내부가 이뻐진건 뒷전이다. 방향제 치곤 비싼 가격이지만 구매하길 잘했다. 만족스럽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