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악세사리 :: 듀얼 USB 충전기 / 시거잭 충전기

반응형

오늘부터 차량을 인수받으면서 받았던 사은품에 대해 하나하나 리뷰해보고자 한다. 3시리즈라 그런지 사은품을 많이 받지 못했지만 그래도 공짜가 좋은 법. 오늘 소개할 제품은 자동차를 소유한 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시거잭 충전기이다. 무려 BMW 정품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BMW 듀얼 USB 충전기 / Dual USB Charger

품번: 8410 9 363 321 02

가격: 

제품 설명: 

BMW 고유의 디자인 언어를 갖춘 Dual USB 충전 소켓입니다. 2대의 모바일 기기를 동시에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품 리뷰

이 제품은 시거잭 자리에 넣고 USB케이블을 통해 충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충전기이다. 딜러들이 사은품으로 주는 제품이라 그런지 허접한 패키징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품 구성 또한 간단하다. 시거잭 충전기와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명서에도 특별한 문구는 찾아볼 수 없다.





제품을 살펴보자. 각인된 BMW 만으로도 제품 퀄리티가 좋아보인다. 2개의 USB 단자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동시 충전도 가능하다. 충전잭은 전면부 아래에 홈이 파여있으며, 이를 통해 쉽게 탈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다.




F30/ 320i 기준, 시거잭은 컵홀더 중앙에 위치해있다. 뚜껑을 열어 시거잭 충전기로 교체한다. USB 포트에 녹색 불이 들어오는 것으로 제품이 정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내가 구입한 차량의 경우 OE 모델로 콘솔박스에 무선 충전기가 숨겨져있다. 하지만 갤럭시 S8 플러스는 크기 때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정말 아쉽다.




이제 솔직한 후기를 말해볼까? 사은품으로 주는 것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는 제품이 다른지 모르겠지만, 고속 충전 안된다. 시거잭 충전기 이용하려고 컵홀더 열어두는게 미관상 정말 보기 싫다. 센터페시아 쪽의 USB 단자를 이용하는게 여러모로 깔끔하고 사용하기 좋다. 사은품이라 좋았는데 막상 쓰기가 싫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