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붓펜 :: 터치업펜(알파인 화이트)

반응형

자동차를 사면 반드시 설명서를 정독해야 한다는걸 깨달았다. 처음으로 세차하는 날, 무식하게 와이퍼를 들어올렸다가 운전석쪽 보닛에 스크래치가 생겨버렸다. 나중에 알고보니 BMW는 와이퍼를 올리는 방법이 따로 있더라. 아무튼 겸사겸사 BMW 전용 붓펜을 찾아보게 되었고, 순정 붓펜이 존재한다는 걸 알았다. BMW 순정 제품을 붓펜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가슴아프다.




  제품 정보

제품명: 터치업펜 

색상: 알파인 화이트 / ALPIN WHITE

색상코드: 300

제품코드: 51 91 0 301 918

가격: 27,500원 (제뉴인파츠에서 구매)



  제품 리뷰

BMW 붓펜 제품을 소개한다. 본 제품은 차량 색상코드에 맞는 붓펜과 코팅을 위한 붓펜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자신의 차량 색상 코드가 궁금하다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길 바란다.




붓펜의 외형은 정말 단순하다. 제품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화기에 대한 위험같은 것이 설명되어있다. 




붓펜의 외형은 중요하지 않다. 빨리 사진찍고 붓펜바르러 간다. 붓펜을 돌려보니 매니큐어같은 느낌이다. 따로 설명서가 있지 않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온다.




다시보는 안타까운 스크래치 자국...무리하게 와이퍼를 들어올리다 이렇게 되었다. 중간에 바르는 모습은 촬영하지 않았지만, 살살 바르니 금방 굳으면서 흠집이 사라진다. 붓펜바른 자국은 조금 티가 난다. 




딜러에게 전화해보니, 이 제품은 현재 BMW 매장에서 구할 수 없다고 한다. 이런 제품은 어떻게 보면 필수인데 왜 공식 매장에 수입되지 않는걸까? 인터넷에서나마 구할 수 있어 정말 다행이다. 그리고 BMW 순정이라 마음이 놓인다. 혹시 이 제품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다음 링크를 따라가 검색해보길 바란다. 내 차량 색상말고도 다양한 색상의 붓펜을 판매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