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i M 스포츠 패키지 OE 출고 후기

반응형

계약한지 2주만에 차량이 출고되었다. 근무 중에 차량 인수 관련 전화를 받았고, 그때부터 일이 손에 안잡혔다. 잔업은 집에서. 자동차는 빨리. 친구와 함께 상무지구 매장으로 이동했다. 


매장 도착 후 4층으로 이동. 썬팅 추가금액을 결제하고 차량을 요리조리 살펴본다. 그리고 자동차 관련 설명을 듣는다. 이해안되는 설명이 많다. 딜러가 챙겨준 사은품 보고 살짝 웃는다. 1층으로 내려가 차량을 인도받고 집으로 간다.


매장에서 사진찍기엔 뭔가 부끄러워 한장만 찍었다. 이쁘다 :)




차량을 인도받고나서 집까지 가는 길. 시승 때는 몰랐던 단점이 보인다. 우선 사이드 미러가 작다고 해야하나?  시야 확보가 어렵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블랙박스 때문에 시야가 조금 가린다. 전에 타던 차는 SUV여서 그런지 승용차를 운전할 때에는 항상 시트를 최고로 높혀서 타곤 했다. 이 차에서는 시트를 조금만 올려도 룸미러가 내 눈높이와 맞아서 조금 아쉽다. 이래서 3시리즈가 작다고 하는건가.


단점이 있다면 장점도 있는 법. 내 차라고 생각하고 운전하는데 일단 시트가 너무 마음에 든다. 요추지지대가 생각보다 엄청 만족스럽다. 다른 장점은 아직 찾지 못했다. 더 타면서 찾아봐야지.


그리고 망했다. OE 모델은 콘솔박스에 무선충전기가 숨겨져있다. 모든 스마트폰을 전부 지원하는줄 알았는데 너무 큰건 안된다. 내 갤럭시S8 플러스처럼...


자꾸 스틱 버튼 누르고 변속기 바꾸는걸 까먹는다. 살짝 겁이 나서 계기판을 한번 쳐다보게 된다. 


전에 타던 차와 달리 옵션이 많아 주말에 설명서 정독하기로 마음먹었다. 빨리 적응해야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