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파스타 맛집 :: 동명동 아우어 파스타

반응형

갑자기 파스타가 땡겨 찾아간 동명동 맛집 아우어 파스타. 파스타가 땡길 땐 항상 생각나는 집이다. 항상 저녁에만 가다가, 오늘은 점심시간에 찾아갔다. 




아우어 파스타

영업시간: 12: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위치: 

(신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로26번길 3

(구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155-10



파스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식당, 아우어 파스타는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있다. 아무생각없이 지나칠 수도 있으니 반드시 네비를 확인해야만 한다.




가게는 ㄱ자 구조로 되어있으며, 조리하는 주방은 창문을 통해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실제로 확인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그만큼 위생에 신경쓴다는걸 알 수 있다.




가게 인테리어를 보자면 한옥을 리모델링해서 지어진 구조같다. 눈에 튀는 인테리어가 없어 편안한 느낌을 받는다.




2인석으로 안내받은 자리. 맞춤 제작 테이블이라 그런지 한쪽 면에 식당 이름이 새겨져있다.





메뉴를 살펴본다. 파스타와 스파게티가 주를 이룬다.





주문은 전과 동일하게. 대표 메뉴인 이베리코 라구 딸리아뗄레(16,500원)아우어 까르보나라(14,500원)를 주문했다. 먹물 아란치니까지 주문하려 했지만 참았다. 음식이 이쁘고 맛있는데 한개 이상 먹으면 물려서 못먹는 신기한 음식. 아무튼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 식전빵으로 바게트가 나온다. 전에 왔을 땐 다른 빵이었는데 이번엔 막 구워진 바게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주문한 이베리코 라구 딸리아뗄레가 먼저 나오기 시작한다. 매콤한 맛의 파스타 위에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올라간 음식이다. 




두번째로 아우어 까르보나라가 서빙되었다. 노른자로 양념을, 양송이 슬라이스가 인상적인 음식이다. 까르보나라 소스는 계란의 노른자가 이탈리아 정통 방식이라고 하던데, 여기도 정통을 추구한다.




음식을 맛있게 먹고 계산하러 가는 길. 근처에 위치한 프레시 카페와 제휴라도 맺은건지 할인을 해준다고 한다. 




다시 생각나서 찾아온만큼 파스타 맛이 최고다. 내 입맛에 딱 맞는, 그리고 다른 블로거들이 인정한 맛집이랄까. 이번에 방문했을 땐 유명한 메뉴만 먹었다. 다음번엔 다른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여행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상무지구 맛집 :: 테이트모던  (0) 2018.12.25
곡성 카페 :: 단편  (0) 2018.10.28
담양 맛집 :: 오마이밥  (0) 2018.10.21
군산 짬뽕 맛집 :: 복성루  (1) 2018.06.23
장성 카페 :: 한그루  (0) 2017.09.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