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카페 :: 단편

반응형

지난주 선배가 추천했던 곡성 카페. 드라이브 삼아 다녀왔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곡성 기차마을 근처에 위치한 카페, 단편이다.




  단편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신주소) : 전라남도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02



카페 단편은 기차마을 3주차장 출구 쪽에 위치해있다. 카페 오른쪽에도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걱정은 없는 셈이다.




인스타에 올라온 많은 사진처럼 나도 촬영해보았다. 열려있어요 팻말이 눈에 띈다.




내가 방문했던 날은 비바람이 몰아치던 날이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만석이라니...인기를 실감한다.




내부 모습을 살펴보고, 이제 주문을 시작한다. 카페 단편은 떡을 이용한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이다.




아래 사진은 단편의 메뉴이다. 가짓수는 많지 않으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대표적인 음료만 판매하고 있다.




나는 아메리카노(3,000원), 바닐라라떼(35,00원), 그리고 오레오 설기(5,000원)를 주문했다. 카페 단편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는 직접 재배한 쌀로 만든 디저트라고 한다. 그냥 생각했던 것 만큼의 맛이다.




커피를 즐기며 창 밖의 풍경을 본다. 창 밖으로 보이는 천덕산이 그림같다. 





카페 외부에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밖으로 나와 커피 타임을 즐겨도 좋겠다. 




곡성 기차마을, 또는 드라이브를 가려는 사람에게 카페 단편을 꼭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