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디멘션즈 :: 71215 펀팩: 제이 (닌자고)

반응형

2015년 쯔음, 게임패드를 통한 조작만 지원하는 게임기에 실제 피규어를 사용해 플레이하는 게임이 출시되었다. 닌텐도의 아미보가 가장 대표적인데, 닌텐도DS 위에 다양한 캐릭터 아미보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게임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비디오 게임기에서도 이와 비슷한, 캐릭터를 이용한 게임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바로 레고 디멘션즈이다. 오늘은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레고 디멘션즈 제품을 소개해보려 한다. 



  제품 설명

제품명: 71215 제이

시리즈: 디멘션즈 - 펀팩(닌자고)

부품수: 48개 / 피규어: 1개

발매년도: 2015

가격: 11.99$


(제품 사진, 출처: 레고 공식 홈페이지)

국내에는 정식 출시된 제품이 아니기에,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71215 제품 설명을 가져왔다. 닌자고 스핏짓주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제이 미니피겨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탈 것을 통해 게임을 즐기라는 설명이 주된 내용이다. 

Expand your LEGO® DIMENSIONS™ gameplay with the buildable Jay Fun Pack. Place the Blue Ninja hero on the LEGO Toy Pad to bring him to life in the game, then activate his Spinjitzu skills and other Ninja abilities to solve puzzles and overpower rivals. Use his 3-in-1 Storm Fighter to boost your gameplay, and rebuild it into a Lightning Jet and Electro-Shooter for upgraded in-game vehicle abilities. Includes a buildable Jay minifigure with his golden nunchuks.



  제품 조립 및 리뷰

레고 디멘션즈 제품은 직사각형 모양의 일반 레고 제품과 다르게 제품 박스부터 차별점을 두었다. 다음은 본 포스팅에서 리뷰할 71215 제품 박스이다. 뒷면에는 제품에 포함된 브릭으로 조립할 수 있는 3가지 모델을 설명하고 있다. 



본 제품은 설명서와 부품봉지 2개로 구성되어 있다. 디멘션즈 제품 설명서는 미니피겨 조립 부분만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고 해도 무방하다. 



설명서를 통해 조립한 제품의 주인공 닌자고 제이 미니피겨이다. 제이가 주로 사용하는 쌍절곤 무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2015년 제품의 토르소, Knee Pads가 프린팅되어 있다.


(닌자고 제이 미니피겨)

모든 디멘션즈 제품에는 미니피겨와 그의 탈 것에 맞는 토이패드가 제공된다. 미니피겨 토이패드의 경우 그 미니피겨를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프린팅되어 제공된다. 



디멘션즈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설명서와 게임 진행을 통해서만 조립할 수 있다. 다음은 설명서를 보고 조립한 제이의 탈 것 Storm Fighter이다. 2012년 출시된 9442 모델의 축소판으로, 전투기 모양을 하고 있다. BLACK, BLUE, PEARL GOLD 색상의 조화로 전투기의 디자인이 잘 표현되어 있다. 




레고 디멘션즈 게임에서는 획득한 코인을 이용해 탈 것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제이의 업그레이드된 두번째 모델은 Lightning Jet이다. 게임에서의 모습은 레고라기보단 날아다니는 자동차의 모습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다. 전투기 앞부분의 미사일 부분이 포인트라 생각된다.




업그레이드 최종 모델, Electro-Shooter 모델이다. 한정된 브릭으로 다른 디자인을 만든다는 것이 어려운 일인건 알지만, 점점 퇴행하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어짜피 게임상에서는 토이패드의 NFC에 업그레이드 정보가 등록되는 구조라서 제품은 어느 모델을 조립해도 상관없다. 그래서 나는 가장 초기 모델인 Storm Fighter 모델로 조립해두고 게임 진행에 사용한다. 이 모델이 닌자고 제이와 가장 어울리는 탈 것이 아닌가 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