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가방 / 에비뉴 슬링 백 (다미에 그라파이트 캔버스)

반응형

루이비통 에비뉴 슬링 백 

다미에 그라파이트 

길이 20 * 높이 31 * 너비 10 cm 

1,980,000원 


와이프 따라 신발 사러 루이비통 매장에 방문했어요.

그리고 전부터 구입하고 싶었던 루이비통 슬링백을 얼떨결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ㄷㄷ 

 

명품 가방은 오랜만이라 제품 박스부터 자세히 사진 남겨봅니다 :) 

제가 구입한 슬링백의 제품 번호는 N41719 입니다. 

 

에비뉴 슬링 백은 소재, 색상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다미에 그라파이트 캔버스 소재를 선택했습니다. 

휘뚜루마뚜루 사용할 용도라서 가장 싼 캔버스가 좋아보였어요. 

 

가방 어깨 스트랩이 달린 곳에는 가죽 재질로 마감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다미에 패턴과 조합이 잘 어울려 보여요. 

 

지퍼에는 루이비통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가방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일까요?

슬링백 아래에는 가죽 소재로 덧대임이 되어 있습니다. 

 

루이비통 슬링백은 하단의 스트랩 고리가 양 쪽에 있어 모든 방향으로 가방을 멜 수 있어 편리합니다. 

 

작은 지퍼 포켓에는 간단한 지갑 등을 넣어다니기 좋을 만큼의 크기입니다. 

 

큰 지퍼 포켓에는 부피가 큰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 중인 서피스 고 제품도 딱 맞게 들어가네요 :) 

또한 내부 포켓이 따로 존재하여 소지품을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자세 무엇 ? 

매장에서 디자인 고를 때 찍었던 사진이에요. 

그리고 일주일 정도 데일리로 착용하고 다녔는데요. 

아주아주아주아주 만족합니다.

다른거 다 떠나서 정말 편하네요. 

앞으로 돌려 사용할 때에도 정말 편리합니다. 

가방을 허락해주신 와이프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