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지갑 / 로잘리 코인 퍼스

반응형

루이비통 로잘리 코인 퍼스 

M62361 

모노그램 / 로즈 발레린 

길이 11 * 높이 8 * 너비 2.5 cm 

480,000원 


루이비통에서 와이프 지갑 하나 구입했습니다. 

비싼 제품이라 리뷰해보아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로잘린 퍼스는 소재에 따라 모노그램, 다미에 에벤, 다미에 아주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노그램 소재에서는 다시 푸시아, 로즈 발레린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와이프는 모노그램 소재에 로즈 발레린 색상을 선택했어요. 

 

로잘린 퍼스 내부는 2개의 카드 슬롯과 지퍼형 코인 포켓, 중앙에 수납 공간이 있어 카드를 구분하여 보관할 수 있어요. 

 

와이프 왈,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지폐를 한번 접어 보관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전에 사용하던 지갑은 지폐를 두 번 접어야만 넣을 수 있었는데, 그게 은근 귀찮았다고 하네요. 

 

신용카드와 크기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 딱 좋다고 하네요. 

 

교환증 사진과 함께 마무리합니다. 

루이비통 치고 저렴한 가격에, 크기는 작고 지퍼 코인 포켓까지 있어 정말 실용적이라 생각합니다. 

와이프도 가격 대비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