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가방 :: 알파 어댑트 짐색 백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구리아입니다 :)

저희 학교 헬스장은 가격이 싼 대신 운동복과 수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운동 용품을 들고 다녀야 한다는거..ㅠㅠ

매번 운동용품을 쇼핑백에 넣어 다니다가, 드디어 마음에 드는 가방 하나 구매했답니다.




나이키 알파 어댑트 짐색 백

NIKE ALPA ADAPT GYMSACK BACK

가격: 25,000원(나이키 공식스토어 구입)

색상: 블랙

사이즈: 45.7cm (세로) x 33cm (가로) x 5cm (높이)

품번: BA5256-010




짐색은 처음 구매해보는건데, 가볍게 운동다닐때 정말 편한 가방같습니다.



제품 정보를 살짝보니, 세탁은 절대 하면 안되는 제품이네요.

땀나는 옷을 집어넣고 다니게 될건데...자연건조만으로도 냄새가 잘 빠질까 살짝 걱정이 됩니다.



운동용품 집어넣고 다닐건데 화려한 색이 필요할까 싶어서, 무난하게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앞부분에도 지퍼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짐색이 그렇듯, 메쉬 패널을 통해 냄새가 잘 빠지도록 되어있어요.




짐색 내부에는 칸막이가 있어 신발 따로 옷 따로 넣을 수 있어 수납이 용이합니다.



실제로 수납이 얼마나 될지, 제가 사용하는 운동 용품을 가방에 넣어보았습니다.



신발때문에 안들어가면 어쩌나 했는데, 넣어도 공간이 많이 남네요.

이정도면 큰 신발도 무리없이 들어갈거라 예상됩니다.



가방안에 짐을 넣으니 제법 가방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가방을 들고 사진찍어봤어요. 

헬스장 가는 길이 정말 편해졌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