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장난감 :: 포켓몬 스노우볼 눈꽃 에디션

반응형

롯데리아에서 포켓몬 스노우볼로 재미좀 봤나보다. 벚꽃, 달빛에 이어 세번째 시리즈 눈꽃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포켓몬 덕후인 나는 그저 구매한다. 응? 지난 시리즈보다 비싸졌네? 



  제품 정보

제품명: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 눈꽃 에디션

가격: 20,000원 (햄버거 세트 구매 시 11,000원)

출시 모델: 피카츄, 이상해씨, 메타몽, 글레이시아


  제품 리뷰

제품 박스 크기는 지난 에디션들과 동일하다. 단지 디자인만 바뀌어있다. 


눈꽃 에디션이라는 이름처럼 흰색 배경에 눈꽃을 디자인한게 정말 예쁘다. 제품 박스 하단과 측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 및 품질 표시 등이 되어 있다.


제품 박스 디자인은 대충 살펴보고, 이제 스노우볼을 살펴본다. 지난 에디션과 동일하게 이번에도 네 종류의 포켓몬 캐릭터 제품이 출시되었다. 


소개 순서는 내 마음대로. 이번 시리즈에만 들어있는 글레이시아를 먼저 소개해본다. 글레이시어는 눈꽃 에디션과 가장 어울리는 포켓몬이 아닐까 싶다. 포켓몬 피규어도 퀄리티가 제일 좋아보인다.



다음으로는 이번 에디션에서 가장 인기없을 것 같은 이상해씨다. 겨울 느낌 나는 포켓몬을 두고 이상해씨가 왜 눈꽃 에디션 모델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가운데 눈으로 만든듯한 포켓볼이 그나마 봐줄만하다.



다음 소개할 포켓몬은 그야말로 포켓몬스터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다. 모르는 사람이 없는 피카츄는 이번에 양 주먹에 눈덩이를 들고 있는 것이 포인트이다. 대표 포켓몬이라 그런지 목도리까지 장식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포켓몬은 메타몽이다. 산타 모자를 쓰고 있는 메타몽은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