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 호리 플레이스탠드(거치대)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는 뒷면에 스탠드가 있어, 본체를 세우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때 가장 큰 문제는 역시 충전. 충전부가 하단에 위치해있어 충전과 동시에 게임 플레이는 불가능하다. 이를 위해 서드파티 회사에서는 수많은 거치대가 출시되었고, 나도 하나 구입해보았다.



  제품 정보

제품명: 호리 플레이스탠드

가격: 14.99$ (아마존 직구)



  제품 개봉 및 리뷰

호리 플레이스탠드 제품박스이다. 이번에 리뷰하면서 알게된건데, 호리 제품은 미국판과 일본판의 제품박스 디자인이 다르다. 나는 미마존에서 구입했다. 



제품박스에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지만 어짜피 뻔한 제품이기에 그냥 패스하고 제품을 개봉해본다. 호리 플레이스탠드의 모습은 정말 단순하다. 설명이 없어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이해가 되는 모습이다. 



호리 플레이스탠드는 30˚, 50˚, 60˚ 거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스위치 거치가 편리하다. 



다음은 거치대에 닌텐도 스위치를 올려본 모습이다.



스위치를 거치하는 부분은 고무 패드가 달려있어, 스위치 본체가 흔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뒷면에는 발열을 위한 구멍이 있어, 스위치가 뜨거워지는 것을 어느정도 방지해준다. 



호리 플레이스탠드의 실제 크기는 스위치 본체 액정의 크기와 거의 동일하다.



이제 사용후기를 적어봐야겠지? 처음에는 굳이 사야할 필요가 있나 싶었지만, 사놓고보니 은근 잘쓴다. 실내용보단 외출용으로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싶다. 호리 제품이라 가격은 착하지 못하다. 국내에서도 280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