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 조이콘 핸들 2개 세트

반응형

매달 출시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이번엔 마리오 카트8 디럭스를 위해 주변기기 하나를 장만했다. 바로 조이콘 핸들! 작디 작은 조이콘으로 운전하기엔 뭔가 허전해서 하나 구입해보았다. 



  제품 정보

제품명: 조이콘 핸들 2개 세트

국내 발매가격: 16,800원



  제품 개봉 및 리뷰

조이콘 핸들 2개 세트 제품박스이다. 이 제품은 정품 주변기기로 출시된 제품 중 하나이다.



제품 뒷면에는 조이콘을 핸들에 장착 및 분리하는 방법 등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다.



제품박스를 개봉해 조이콘 핸들을 꺼내본다. 이 제품은 조이콘 핸들이 2개 들어있는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이며 디자인은 동일하다. 



조이콘을 하나만 사용했을 때 불편한 점이 있다면, 바로 버튼 크기이다. 특히 SL&SR 버튼은 작아서 누르기 쉽지 않은데...조이콘 핸들은 버튼이 커서 누르기 편하게 되어있다.



다음은 조이콘 핸들에 조이콘을 장착했을 때의 모습이다. L조이콘은 -버튼에 맞추어 장착하면 된다. 조이콘 핸들에 장착하면 공간이 조금 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원래는 NYKO 케이스를 장착해서 사용중이었는데, 조이콘 핸들에 연결하기 위해선 케이스를 분리해야만 한다. 이 점은 조금 아쉽다.



다음은 조이콘 핸들을 실제로 쥐어본 모습이다. 크기는 적당한데, 조금 어색하다. 익숙하지 않아서일까?



조이콘 핸들을 장착하고 마리오 카트를 몇판 즐겨보았다. 조이콘 핸들은 꼭 있어야 되는건 아니라는걸 깨달았다. 그래도 느낌은 중요하니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