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머그 :: SS 헤리티지 머그 - 블랙

반응형

내게 꿈이 있다면, 백팩에 캠핑 장비를 가득 넣어 나홀로 브롬핑을 가는 것이다. 그래서 종종 캠핑장비를 눈팅하거나 구입하곤 하는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캠핑 컨셉으로 컵이 출시되어 나도 모르게 구입해버렸다. 



  제품 설명

제품명: 스타벅스 SS 헤리티지 머그

색상: 블랙 

용량: 12 fl oz / 355 ml

가격: 15,000원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블랙 컬러의 헤리티지 머그입니다.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든 사용이 용이한 실용성 높은 머그입니다.



  제품 개봉 및 리뷰

전용 제품박스를 가진 스타벅스 MD는 정말 드물다. 이 제품 역시 전용 제품박스는 없다. 그래도 스타벅스니까 제품박스는 이뻐보인다. 



제품을 개봉하고 꺼낸 SS 헤리티지 머그이다. 내가 구입한 색상은 블랙이다. 우리나라보다 먼저, 중국에서 출시된 이 MD는 블랙, 화이트, 실버, 브론즈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고 한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는 스타벅스 SS 헤리티지 머그는 블랙, 화이트 두 색상으로 판매중이다. 화이트 모델은 캠핑용으로 뽀대가 안나서 패스. 블랙이 진리이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손잡이가 아니었을까. 보자마자 심장폭행당했다. 가방에 걸어두기만 해도 멋짐폭발인 제품이라 생각한다. 




한달에 한번 꼴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MD. 예전엔 습관처럼 MD 수집에 열을 올렸지만, 이제 졸업한지 오래이다. 하지만 가끔 이런 제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구매하는 내가 싫다. 그래도 이쁜걸 어떻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