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아이코스 매장 정보

반응형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 미리 사과의 말씀부터 드린다. 간사이공항에서 아이코스를 구매했을 당시, 면세점 내 열차를 타고 이동했기에 제 2 터미널로 넘어간 걸로 생각했었다. 하지만 이번 여행을 통해, 제 2 터미널은 제 1 터미널과 완전 다른 터미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직접 돌아다니며 알아본 바, 현재 오사카에서 아이코스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총 3군데이다. 돈키호테, 신사이바시 매장, 간사이공항. 이 중 간사이공항 제 1 터미널 면세점에서만 아이코스 기기 구입이 가능하며, 나머지 매장에서는 일본인만 구입이 가능하다. 하지만 아이코스 관련 제품은 구입이 가능하니 악세사리를 구입하고 싶다면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1 간사이공항 제 1 터미널 면세점

가장 핵심이 되는 아이코스 기기는 17년 06월 25일 기준, 제 1 터미널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피치항공 전용 터미널이라 불리우는 제 2 터미널에서는 아이코스 담배만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코스 기기는 판매하는 매장이 없다(17년 07월 30일). 이를 반드시 참고하기 바란다. 그리고 제 1 터미널은 잘 모르겠지만, 제 2 터미널에서는 포스팅하는 오늘 날짜(17년 08월 01일)부터 히트스틱은 매장 할인이 불가하다고 한다. 제 2 터미널 담배코너 아이코스 매대에서 직접 문구를 봤다. 아마 제 1 터미널에서도 동일하게 매장 할인이 불가할거라 생각된다. 그런데...매장 할인이 따로 있었던건가? 




#2 도톤보리 돈키호테

돈키호테에서 아이코스 관련 제품을? 정말 몰랐다. 도톤보리 돈키호테에서, 이것저것 쇼핑하고 외국인 면세 혜택을 받으려 뒷문으로 나가 아이코스 관련 문구를 발견했다. 



몰랐다면 그냥 지나갔지, 알았으면 바로 찾아가본다. 6층에 위치한 아이코스 매장을 찾아간다. 계단을 타고 올라와, 왼쪽으로 쭉 들어가면 아이코스 관련 코너를 찾을 수 있다. 엘레베이터도 있으니 나처럼 계단을 올라가는 멍청한 행동을 하지 말자. 다리아프다.



사진을 이쁘게 찍고 싶었으나, 아이코스 관련 코너가 너무 좁아서 사진찍기 어려웠다. 아이코스 관련 제품은 총 6개의 매대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코스 코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몇가지 제품을 사진찍어보았다. 차는 없지만, 아이코스 홀더 전용 충전기가 따로 존재하는게 조금 신기했다. 또한  아이코스 홀더를 따로 꺼내 충전할 수 있는 제품도 눈여겨보았다. 나중에 차를 산다면, 반드시 구매할 제품이다.



나는 일본어를 할 줄 모른다. 6층 직원에게 손짓발짓번역기 전부 사용하며 이야기해보았지만, 아이코스 제품은 구입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들었다. 하지만 아이코스를 제외한 타바코 스틱과 악세사리 구입은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3. 신사이바시 아이코스 공식 매장

아이코스를 한번이라도 검색해본 사람은 전부 알거라 생각한다. 도톤보리 위쪽, 신사이바시 길거리에는 아이코스 공식 매장이 위치해있다. 



돈키호테와 마찬가지로, 일본인이 아니라면 아이코스 기기는 구입이 불가능하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아이코스 직원이 무슨 일로 왔냐며 아이코스 기기는 외국인에게 판매하지 않는다고 뭐라뭐라한다. 이 매장도 역시, 아이코스 담배와 관련 악세사리는 구입이 가능하다.



다음 사진은 아이코스 매장 입구를 들어와 왼쪽, 벽면에 전시된 아이코스 관련 악세사리가 전시된 공간이다. 공식 악세사리가 이렇게 다양하다니, 나도모르게 하나 살뻔 했다. 그리고 하나 더. 아이코스 기기의 일본 공식 가격은 10,900엔이다. 하지만 여기서는 약 3,000엔을 할인해서, 7,980엔에 판매하고 있다. 일본인 친구 한명 알아둘걸 그랬다...



가장 관심있었던건 역시 아이코스 디자인 케이스였다. 요즘은 스티커를 통해 아이코스 기기를 꾸민다지만, 이런 공식 케이스도 나쁘지 않다 생각한다.



매장의 2층은 체험존이라 올라가보지 않았다. 매장을 둘러보고 나서는데, 매장 카운터에 이런 스티커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공짜로 주는건지, 아니면 기기를 구입하면 주는건지 물어보려 했지만! 카운터 직원이 너무 바빠서 물어볼 겨를이 없었다.





여기까지 내가 직접 방문한 아이코스 매장을 소개해보았다. 오사카 내 다른 장소가 있다면, 댓글로나마 정보를 공유해주면 정말 감사드린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