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bläk) :: RAZOR 면도기 스페셜키트 - fog green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구리아입니다 :)

지금까지 사용하던 전기면도기를 뒤로 하고, 이제 날면도기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왜냐구요? 너무 이쁜 날면도기를 발견해서요 ㅠㅠㅠ

 

 

블락 면도기 스페셜 키트

bläk RAZOR SPECIAL KIT

 

가격: 39,900원 (1300K 구입)

색상: fog green

 

 

제가 구입한 모델은 거치대와 면도날이 추가된 스페셜 키트입니다.

케이스부터 예사롭지 않은 느낌이 팍팍...

독일에서 만든 면도기, blak을 소개드립니다.

 

 

 

 

스페셜 키트 제품 구성입니다.

이게 만약 선물이었다면 감동할만큼 퀄리티가 있어보입니다.

 

 

 

제가 구입한 키트는 면도기와 스탠드, 쉐이빙 폼, 추가 면도날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메인, blak razor 면도기부터 한번 살펴볼게요.

 

 

 

면도기가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

면도기 중에서는 디자인 끝판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blak 면도기는 5중 면도날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면도기 스탠드입니다.

 

 

스탠드마저 고급스러워...ㅠㅠ

애플 제품을 보는듯한 기분이 드네요.

 

 

바닥면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 고정이 잘 됩니다.

스탠드 가운데에는 구멍이 있는데, 아마 물이 고이는걸 방지한 듯 하네요.

 

 

다음은 면도크림입니다.

 

 

면도크림은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블링블링한게 사용하기 정말 아까운 모습이에요.

 

 

면도기와 면도크림을 함께- 정말 예쁘지 않나요?

 

 

실제로 화장실에 두었을 때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 자꾸 쳐다보게 되네요 :)

전기면도기에 비해 귀찮은건 어쩔 수 없지만, 자주자주 사용해주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