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디멘션즈 :: 71217 펀 팩: 쟌 (닌자고)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가 통과되었다. 네이버 포스팅에서는 사진이 장땡이었는데, 애드센스 가입 및 통과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다. 이제 네이버 블로그에 작성했던 포스팅을 하나 둘 옮겨오려 한다. 그 시작은 레고 디멘션즈 제품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71217 펀 팩: 쟌

시리즈: 디멘션즈 - 펀 팩(닌자고)

부품수: 45개 / 피규어: 1개 

발매년도: 2015

가격: 11.99$

(제품 사진, 출처: 레고 공식 홈페이지)

Perfect your Spinjitzu skills with Zane, the Ninja of Ice, from LEGO Ninja go!

Build Zane and add him to a crazy mash-up multiverse of your favorite characters! 

Place him on the LEGO Toy Pad to bring him to life in the game, then activate his special Spinjitzu, Stealth, Boomerang and Dive abilities to solve puzzles!

When Zane needs to fly, take off in the Ninja Copter and rebuild it into a Gladiator and Freeze Fighter for upgraded powers in the game!



  제품 조립 및 리뷰

71217 제품 박스 사진이다. 디멘션즈 제품은 크리에이터 시리즈처럼 '3 in 1', 1개의 제품으로 3가지 모델을 조립할 수 있다. 제품 박스 뒷면에는 조립할 수 있는 모델과, 게임 상에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본 제품은 설명서 1권, 부품봉지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종이를 아끼려고 그런건지, 게임을 장려하기 위해 그런건지 몰라도 설명서에는 미니피겨 조립 과정만 설명되어 있다. 다음은 설명서를 보고 조립한 쟌 미니피겨이다. 2015년에 출시된 닌자고 70748 제품과 동일한 토르소이다. 



디멘션즈 제품에는 게임 진행을 위한 토이 태그도 포함되어있다. 다음은 쟌 전용 토이태그와 그의 탈 것 토이태그이다. 디멘션즈 제품은 미니피겨를 위한 전용 토이태그가 반드시 포함되어 있다.



디멘션즈 제품의 조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서를 다운받거나, 혹은 디멘션즈 게임 진행을 통해서만 조립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디멘션즈 제품은 3 in 1 개념의 레고 제품이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습이 바뀌는 형식인데, 첫번째 모델부터 조립을 시작한다. 


다음은 첫번째 모델, NINJACOPTER이다. 실제로 2014년에 제품으로도 출시된 모델이기도 하다. 모델의 원래 모습은 애벌레처럼 생긴 닌자콥터였는데, 미니사이즈로 만들어놓은 모습을 보니 정말 귀엽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두번째 모델, GLACIATOR이다. 빙하를 뜻하는 GLACIER와 비행기의 합성어로 만든 모델 명칭같다. 모델의 원래 모습은 내 기억으로는 없다. 



마지막 3번째 모델, FREEZE FIGHTER이다. 모델의 이름처럼 뭔가 전투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비행기 모습이다. 이 모델 역시 만화, 혹은 제품화된 모델은 아닌걸로 기억한다. 



지금까지 레고 디멘션즈, 닌자고 시리즈의 쟌 제품을 살펴보았다. 디멘션즈 제품은 지금도 꾸준히 출시되는 제품인데, 국내에 정발되지 않은 것이 정말 아쉽다. 게임도 아이들을 타겟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영어의 압박없이 큰 어려움없이 진행할 수 있는데...부디 디멘션즈 제품이 국내에 정식 발매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크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