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디멘션즈 :: 71171 스타터 팩: PS4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구리아입니다 :) 

오늘은 조금 특별한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레고와 게임의 만남, 디멘션즈 시리즈입니다.




<제품 설명>

제품명: 71171 스타터 팩: PS4

시리즈: 디멘션즈 - 스타터 팩

브릭수: 273개

피규어: 3개

발매년도: 2015

발매가격: 89.99$


(제품 사진, 출처: 레고 공식 홈페이지)




<제품 리뷰>

디멘션즈 스타터 팩은 PS4 뿐만 아니라 PS3, XBOX, Wii용으로도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PS4가 있어서 71171 모델로 구입했습니다. 




디멘션즈를 통해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레고 시리즈 이외에도 다양한 시리즈를 조립,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디멘션즈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피규어가 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전부 수집하려면 돈이 정말 많이 필요하겠네요...



스타터 팩 제품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PS4 타이틀과 게임판(토이 패드), 그리고 미니피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타터 팩 제품박스를 뜯어보니 다시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먼저 토이 패드와 PS4 타이틀, 포스터를 살펴봅니다.



레고 디멘션즈 시리즈는 NFC가 부착된 미니피겨를 토이패드 위에서 움직이며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제품에 동봉된 포스터에는 디멘션즈와 관련된 미니피겨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레고 제품이니만큼 조립은 필수겠죠? 

이제 레고 부품이 들어있는 제품 박스를 살펴봅니다. 




이 제품은 따로 판매되지 않고, 오직 스타터 팩에만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1~3번 부품봉지와 설명서, 스티커,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미니피겨와 NFC 칩이 들어가있는 원형 브릭입니다.



2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포탈입니다. 



포탈 뒷면에는 게임 상에서 중요한 키워드가 되는 키스톤이 숨겨져 있습니다. 




3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배트카입니다. 

사실 3번 부품봉지는 설명서에 조립 과정이 나와있지 않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조립할 수 있는데, 저는 처음에 설명서에 3번 부품봉지가 없어서 되게 당황했답니다.




이제 포탈과 토이 패드를 결합합니다. 



밋밋했던 토이 패드가 조립한 포탈을 부착하니 조금 볼만하네요.



다음은 미니피겨 소개입니다. 

(왼쪽부터 간달프, 배트맨, 와일드스타일)



지금까지 전혀 다른 시리즈였던 피규어들이 이렇게 모여있으니 뭔가 어색해보입니다. 

심지어 와일드스타일은 노란색 얼굴이라 더 안어울려보여요.




게임을 위해 필수가 되는 NFC 브릭입니다. 

사실 피규어는 필요없다고 봐도 되겠네요. 

하지만 피규어가 많아진다면 구별이 힘드니...그냥 NFC 브릭 위에 피규어를 올려두고 있습니다.




이제 디멘션즈 플레이 준비는 끝났습니다.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토이 패드를 PS4에 연결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토이 패드와 NFC를 연결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역시 게임 시작 전, 마지막 3번 부품봉지를 조립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시작하기 참 힘드네요 ㅠㅠ



모든 준비를 끝내고, 게임을 시작해봤습니다.

영어 해석하느라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플레이 소감은 역시 아이들용 게임이라는거? 

그래도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생각보다 재미있었습니다. 

토이 패드 위에 미니피겨를 옮겨가면서 플레이하는게 굉장히 이색적이었어요.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피규어로는 플레이에 한계가 온다는게 아쉬웠습니다. 

다른 피규어 팩도 구입하고 싶어지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