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상무지구 맛집 :: 잇포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상무지구 갤러리303 바로 옆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전문 음식점. 잇포이다. 사실 리뷰할까 말까 정말 고민했다. 일주일 전에 방문했을 땐 정말 괜찮았다. 맛을 잊지 못해 다시 찾아간 잇포는 별로였다. 포스팅하면서 보니 에피타이저로 나온 짜조 갯수도 다르다 ㅋㅋㅋㅋㅋ 짜조를 잘라서 갯수가 다른건가? 아무튼 사진 찍은게 아까워 리뷰라도 해본다...이래서 음식점은 여러번 방문해야 되나싶다.



  잇포

영업시간: 11:30 - 21:30 / BREAK TIME: 15:30 - 17:00

전화번호: 

주소: 광주 서구 마륵로 71

전용 주차장 없음



잇포는 차를 타고 가기에 조금 힘들다. 근처 골목길에 주차하고 가야만 한다. 처음 방문했을 땐 이런 곳에 왠 음식점인가 싶었다.


잇포 메뉴는 매장 입구에 배너거치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베트남 음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독특하다. 


꽃으로 도배된 벽면. 아기자기한 선인장이 예쁘게 전시된 자리. 햇살이 들어오는 자리 모두 셀카를 위한 인테리어같다.


내부 인테리어를 살펴보고, 이제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확인한다.


잇포의 메뉴판은 음식을 종류에 따라 나눈 것이 조금 다를 뿐, 실외 배너거치대에 적힌 메뉴와 거의 동일하다.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나는 분짜, 짜조, 태국식 감바스를 주문했다. 모두 지난 번에 먹었던 음식 중, 괜찮다고 생각한 음식들이다.


애피타이저로 주문한 짜조. 소스에 찍어먹는다. 생각했던 만큼의 맛이다.

짜조: 6,000₩


두번째 음식 분짜. 분짜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잇포를 대표하는 메뉴가 아닐까 싶다. 다시 먹어도 괜찮다. 

분짜: 12,000₩


쌀국수면과 돼지고기 완자를 뜻하는 베트남 요리 분짜. 먹는 방법은 다양하다. 친구가 말하길 잇포 분짜는 소스를 골고루 뿌려 비벼먹는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나온 태국식 감바스. 이 음식 때문에 짜증났다. 서빙되어 나올때부터 식어가기 시작했다. 오일이 식어 완전 느끼하다. 전에 방문했을 때 맛있다고 느꼈던만큼 그 반대로 최악이었다. 

태국식 감바스: 20,000₩


지난번 방문했을 때 사진을 찍어놔서 다행이다. 비교한다. 오일이 바글바글 끓는게 보인다. 진짜 너무했다. 손님이 많아서라고 이해하기 어렵다. 이번에 방문했을 땐 지난번보다 훨씬 적었다. 


그리고 짜조... 지난번에 주문했을 땐 7조각 ㅠㅠㅠㅠ


정말정말 기대하고 다시 방문했는데...정말정말 아쉽다. 복불복 음식 먹는 기분이다. 남에게 추천하기 어려운 식당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