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헤어드라이어:: 미니 드라이어 UN-B12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구리아입니다 :) 

제가 다니는 헬스장은 드라이어를 유료롤 이용해야만 합니다 ㅠㅠ

1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무료로 이용 가능했는데...아무래도 자주 고장나다보니 유료로 이용할 수 있게 바꾼듯 합니다. 

덕분에 들고다닐 헤어드라이기 하나 구입했어요 ㄷㄷㄷ




<제품 설명>

제품명: 유닉스 미니 드라이어

품번: UN-B1225

가격: 12,000원(올리브영 구입)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제품 박스가 참 화려하네요.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조금 마음에 안드는 제품 설명이에요. 

남친 몰래 클럽 갈 때라니?ㅋㅋㅋㅋ

유닉스라는 회사는 여자직원만 채용하는 곳인가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잡설은 이만하고, 이제 제품 구성을 살펴봅니다. 

본 제품은 헤어드라이어와 파우치, 그리고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우치가 있으면 편하긴 한데...딱히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이제 미니 헤어 드라이어를 살펴볼게요. 



먼저 실제 손과 크기를 비교해보았어요. 

정말 작죠?





뒤로 접어서 크기를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이제 1주일 정도 사용한 후기를 적어볼게요. 

이 제품은 절대절대 100% 여자를 위한 제품이 아닙니다. 

머리가 짧은 저도 머리말리는데 꽤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숏커트인 남성분이나, 아이들을 위한 드라이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행히 저한테는 딱 맞는 제품이라 만족하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