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했다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전용 파우치이다. 스위치 전용 파우치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 나는 전자제품은 무조건 정품이라는 생각에 공식 파우치를 구입하게 되었다. 



  제품 정보

제품명: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

가격: 22,800원 / 색상: 블랙


닌텐도 스위치 본체 휴대용 케이스와, 액정 화면을 흠집과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보호 필름 세트입니다.

게임 카드 5개, 조이콘 스트랩 2개를 수납할 수 있는 칸막이 패드 포함, 본체를 기대 세우는 스탠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개봉 및 리뷰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케이스 제품박스이다. 정품으로 출시된 제품답게 제품명과 설명 등이 한글로 표기되어 있다.


이 제품박스는 세워야 이뻐보인다. 다음은 제품박스의 디자인을 살펴본 모습이다. 



제품박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다. 수납 공간이 어떻게 되는지 정도 이해하면 된다.  



제품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정품 파우치와 보호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다. 정품치고 보호필름이 쓸만하다던데, 나는 이미 스위치 구매 당시에 부착했으니 사용하지 않았다.



사실 이 제품은 파우치라 표기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케이스는 닌텐도 스위치에 끼워 사용하는 것이고, 파우치는 닌텐도 스위치를 담아 휴대하기 편하게 도와주는 것이 아닌가? 


잡설은 뒤로 하고, 이제 파우치를 살펴보기로 한다. 이 파우치의 전면에는 닌텐도 스위치 로고가, 뒷면에는 닌텐도 로고가 프린팅되어있다.



파우치를 열면, 한쪽에 칸막이 패드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칸막이 패드는 본체를 기대 세우는 스탠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패드 뒷면에는 게임팩 5개를 넣을 수 있는 공간과, 조이콘 스트랩을 넣을 수 있는 칸막이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로 파우치를 들었을 때, 생각보다 크다고 느껴진다. 부담감이 조금 느껴지지만, 어짜피 가방에 넣어 다닐 것이니 신경 안쓰는걸로 하자.




이틀을 써보고 후기 아닌 후기를 잠깐 써보고자 한다. 이 제품은 오프라인샵에서 구매한건데, 직원이 정품말고 다른 제품을 추천했었다. 내부 공간이 작아, 닌텐도 스위치만 넣어도 채워져서 다른 부속품을 넣을 수 없다나 뭐라나. 정말 그렇다...다른거 절대 못넣는다. 고로 이 제품 비추천이다. 나중에 일본가면...새로 하나 더 구입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