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 70627 드래곤의 대장간 (타임 블레이드)

반응형

레고를 시작한지 꽤 지난 아직까지도 레고는 나에게 힘이 된다. 비록 시간이 없어 조립할 시간은 없지만, 네이버 카페 브릭나라에서 신제품 정보나 장터 소식을 항상 구경하곤 한다. 그러다 이번에 어린이날을 위한 특가 세일 상품 정보를 알게 되었고, 몇몇 닌자고 신제품이 30% 정도 할인되어 판매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닌자고가 주종인 나에겐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구매 후 조립할 시간만 기다리다가, 드디어 오늘 새벽에 조립을 시작했다. 



  제품 설명

제품명: 70627 드래곤의 대장간 

시리즈: 닌자고 - 타임블레이드

부품수: 1137개 / 피규어: 6개

발매년도: 2017

국내 발매가격: 119,900원


(제품 사진, 출처: 레고 공식 홈페이지)

드래곤의 대장간으로 날아가 카이와 니야의 부모님을 구출하세요! 

불과 물의 원소가 깃든 원소 퓨전 드래곤을 조립하고 하늘로 날려 보내세요. 

사악한 버밀리온에게 붙잡혀가 무기를 만드는 강제노동에 시달리고 있는 레이와 마야를 구해 내야 해요. 

드래곤의 석궁으로 적에게 포화를 퍼붓고, 힘을 앞세워 공격해 오는 버프밀리온 로봇을 물리치세요. 

대장간의 지붕에 내려앉아 라그뭉크 사령관과 슬랙조의 검과 도끼 공격을 저지하고 건물 내부로 진입하세요. 

이제 숨겨진 드래곤 단검을 찾아 대장간의 굴뚝을 작동해야 해요. 

카이와 니야의 부모님을 구출하고 뒤로감기 타임 블레이드를 탈취하세요. 



  제품 조립 및 리뷰

원소 퓨전 드래곤이 아주 멋지게 디오라마되어 있는 70627 제품 박스이다. 제품 박스 뒷면에는 조립된 레고로 할 수 있는 기본적인 디오라마를 설명해주고 있다. 본 제품에는 카이의 전용 무기인 타임 블레이드(2번)가 포함되어 있다. 



본 제품은 인스 1권, 스티커 1장, 1~8번 부품봉지로 구성되어 있다. 5번과 6번 부품봉지의 경우 조립 시 2개를 사용하며, 부품봉지는 총 10개이다. 



1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버프밀리온 로봇과 슬랙조, 라그뭉크 사령관 미니피겨이다. 또한 뱀 소품이 포함되어있다. 



2번~4번 부품봉지를 통해서는 원소 퓨전 드래곤을 조립할 수 있다. 2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드래곤의 몸통과 니야, 카이 미니피겨이다. 닌자고 미니피겨는 추가로 헤어브릭을 제공한다.



3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원소 퓨전 드래곤의 신체 부위이다. 꼬리와 다리, 그리고 어깨를 조립할 수 있다. 신체 부위를 조립해 만들어둔 몸통에 결합한다. 



4번 부품봉지를 통해 드래곤의 나머지 부위를 만들어 완성시킨다. 양 날개와 머리, 그리고 석궁을 조립할 수 있다. 



5번 부품봉지부터 8번 부품봉지까지는 드래곤 대장간 건물을 조립한다. 5번 부품봉지를 통해 대장간 건물의 왼쪽 방과 중앙 뼈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카이와 니야의 부모님 미니피겨를 조립할 수 있다. 



6번 부품봉지를 통해 대장간 건물의 1층 양쪽 방을 완성시킨다. 먼저 오른쪽 방을 조립 후 미리 만들어둔 부분과 결합한다. 그 후 플레이트 브릭을 사용해 건물 중앙부를 단단히 고정시킨다. 



7번 부품봉지를 통해 1층 양쪽 방의 소품을 꾸며주고, 중앙 화로를 조립한다. 



마지막 8번 부품봉지를 통해 대장간의 지붕을 조립하며 완성시킨다. 



가장 먼저 조립한 미니피겨와 토르소부터 살펴본다. 버밀리온 부족의 무기는 하나같이 무섭게 생겼다. 아직 애니메이션을 보진 않았지만, 입고 있는 옷을 보니 뱀과 관련된 부족같다 생각된다. 레이는 수갑을 차고 있으며, 마야는 지팡이를 들고 있다. 미니피겨는 모두 투페이스 토르소를 사용한다. 


(미니피겨, 왼쪽부터 슬랙조, 라그뭉크 사령관, 레이, 마야, 카이, 니야)

카이와 니야는 따로 헤어 브릭이 포함되어 있다. 포함되어 있는건 좋지만, 닌자고 복장에는 두건 브릭이 더 어울린다 생각한다. 



1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했던 버프밀리온 로봇이다. 팔 부분은 헐크 미니피겨와 같은 브릭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잘 살려냈다고 생각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제품 설명을 보면 거대한 버밀리온 검 두 자루로 무장했다고 하는데, 검은 보이질 않는다. 



버프밀리온의 상체와 하체는 따로 움직일 수 있으며, 꼬리는 2개의 관절로 나뉘어 모습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로봇 머리와 손 부분은 레고스럽게 잘 표현되었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개인적으로 제품의 주인공이라 생각되는 원소 퓨전 드래곤이다. 드래곤 때문에 이 제품을 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기 엘리멘탈 드래곤처럼 머리가 여러개인 드래곤이라니...너무 멋지지 않은가? 레드와 블루의 조화가 정말 멋진 드래곤이라 생각한다. 




드래곤의 머리는 역시 턱이 따로 움직이는 구조이다. 머리 부분은 목이 따로 있어 다양한 포즈를 취할 수 있다. 다시봐도 정말 멋진 모습이다. 



양 날개는 통으로 움직이는 구조이다. 때문에 날개를 이용한 다양한 모습을 할 수 없다. 



원소 퓨전 드래곤의 다리 부분이다. 다리 또한 두 개의 관절을 사용해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드래곤의 몸통에서부터 꼬리는 마치 꽈배기처럼 꼬아둔 모습인데, 때문에 드래곤을 더욱 멋지게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이름과 관련된 드래곤 대장간이다. 닌자고 1기에서 잠깐 제품화되었던 대장간 제품이 드디어 다시 나왔다. 대장간이라는 컨셉에 맞게 다양한 소품이 준비되어 있다. 



대장간은 디오라마를 위해 펼쳐지는 구조로 되어 있다. 중앙의 화로를 기준으로, 양쪽에는 디오라마를 꾸밀 수 있는 방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제, 대장간의 다양한 기믹에 대해 살펴보자. 먼저 화로 뒷부분의 테크닉 브릭을 돌리면, 굴뚝을 회전시킬 수 있다. 굴뚝에는 스티커로 표현된 닌자고의 그림 4개를 볼 수 있다. 



왼쪽 방에는 상자가 하나 있는데, 니야의 사무라이X 모습일 때의 타일이 있다. 물론 프린팅 브릭이 아닌, 스티커로 표현된 타일이다. 



건물 중앙의 계단을 들어올리면, 드래곤 단검이 숨겨있다. 사실 이것을 통해 화로를 돌릴 수 있는데, 생각보다 잘 안되서 사진으로 남겨두진 않았다. 


오른쪽 방의 냉장고에는 김밥같이 생긴 브릭이 숨겨져있다. 



대장간 컨셉이니만큼, 이제 제품에 포함된 무기를 살펴본다. 검, 도끼, 창 등등 무시무시하게 생긴 13개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다. 



지금까지 드래곤의 대장간 제품을 조립하고 리뷰해보았다. 오랜만의 대형 제품 조립이라 조립하는 내내 만족스러웠다. 정가라면 절대 구매하지 않았을 제품이지만, 싸게 사서 그런지 되게 괜찮은 구성의 제품이라 생각한다. 건물도 동양풍 느낌에, 무엇보다 원소 퓨전 드래곤의 모습이 정말 멋지다고 생각한다. 닌자고 시간의 손 제품 중 당연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올해 하반기에 닌자고 무비와 함께 관련 제품이 출시되는데, 이 제품처럼 용과 관련된 제품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