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동명동 라멘 맛집 / 삼류라멘

반응형

삼류라멘

주소: 광주 동구 동계천로 103-1 

전화번호: 010-5486-4310 

영업시간: 11:3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오랜만의 와이프와 나들이. 

시내에서 만삭사진을 찍고, 전남여고 근처에 위치한 라멘 집에 찾아갔어요. 

예전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던! 

그리고 드디어 방문하게 된 삼류라멘입니다. 

 

삼류라멘은 다찌 형식의 인테리어로 작고 아담한 식당입니다. 

가게 한쪽에는 면을 뽑아내는 기계가 있었는데요. 

깨끗한 것으로 보아 아마 이 기계로 면을 뽑아 사용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삼류라멘은 입구의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 주문이 가능합니다. 

라멘 종류는 3가지로,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라멘, 시오라멘이 있어요.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각 자리에는 라멘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 안내판과 각종 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라멘은 돈코츠라멘입니다.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시오라멘은 약간 비린내가 난다고 하여 돈코츠라멘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맛있습니다. 

특히나 목이버섯의 식감이 아주 끝내줍니다 :)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네요 ㅠㅠ 

 

라멘을 먹으면서 느끼해진다 싶을 때, 안내판의 설명대로 청양고추를 한 스푼 넣어먹어봤어요.

칼칼한 맛에 라멘이 술술 넘어갑니다. 

 

맛있게 먹다보니 괜시리 시오라멘도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에는 다른 메뉴도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동명동이라지만 조금 외곽이라 찾아오기는 조금 힘들어요. 

전남여고 근처에 들려 간단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삼류라멘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