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 월계동 파스타 맛집 / 오버랩

반응형

오버랩 

광주 광산구 첨단중앙로124번길 27 

062-523-3353 

11:30 - 22:3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외관

지난 주말.

와이프 생일 기념으로 가족들과 식사했습니다. 

 

파스타가 땡긴다는 와이프의 말에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오버랩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네비게이션 위치가 익숙해서보니 회사 다닐 때 종종 가던 아필코 건물 3층이었네요. 

 

입구부터 맛집 느낌 뿜뿜 오는 레스토랑입니다. 

 

인테리어

오버랩 매장 인테리어입니다. 

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은 빌딩 숲이라 사진 찍지 않았어요. 

 

매장 인테리어는 노출 콘크리트를 이용하여 빈티지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느낌입니다. 

곳곳이 배치된 거울과 소품, 그리고 따뜻한 조명 색이 어우러진 차분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오버랩은 선반으로 가벽을 만들어 화장실과 매장을 분리시켜두었는데요. 

와인이 전시되어 있어 그럴싸한 분위기가 완성되는 것 같습니다. 

 

메뉴

오버랩 메뉴 입니다. 

저희 가족은 이탈리안 패키지(3~4인) 을 주문했어요. 

스테이크, 파스타 등의 메인 메뉴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면서도 가격이 저렴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하니 곧 식전빵이 서빙됩니다.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딸기잼을 따로 주셨어요. 

 

망고 & 리코타치즈 샐러드

샐러드는 망고 &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선택했습니다. 

다 좋았는데 망고가 아쉬웠어요.

냉동고에서 막 꺼낸 망고 맛 느낌 ? 

 

수비드 에그 까르보나라

이탈리안 패키지는 파스타를 2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먼저 서빙된 수비드 에그 까르보나라 입니다. 

중앙에 계란 노른자를 휘저어 꾸덕꾸덕하게 만들어 먹으니 완전 제 취향입니다 :)  

 

새우로제 파스타

두번째로 새우로제 파스타가 서빙되었어요. 

채소를 들어올리니 새우가 한가득입니다. 

파스타 맛도 좋아요. 

 

드라이에이징 한우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드라이에이징 한우채끝 스테이크를 선택했어요. 

가족 수가 되다보니 350 g 으로 주문했습니다. 

달짝지근한 소스와 감자퓌레를 함께 찍어먹으면 최고입니다 :) 

홀그레디쉬소스도 함께 제공되어 좋았어요. 

 

구운야채

사이드디쉬로 선택한 구운야채입니다. 

버섯과 가지, 호박이 구워져서 나오는데요. 

맛은 생각했던 딱 그만큼의 맛이었어요. 

 

미트믹스쳐

마지막으로 나폴리화덕피자 중에서 선택했던 미트믹스쳐가 서빙되었어요. 

 

주문한 음식이 모두 테이블에 서빙되었습니다. 

 

입가심을 위한 마무리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식사는 끝이 납니다. 

가족들과 간만에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파스타 맛집이래서 왔는데 스테이크와 화덕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자주 노출되는 식당은 방문하기 꺼려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오버랩도 자주 보여서 살짝 불안했는데,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 

조만간 다른 메뉴도 먹으러 방문할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 완전 맛집입니다 b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