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배달 음식 / 순돌이 회 수산 수완점

반응형

순돌이 회 수산 수완점 

062-449-2229 


퇴근하고 집에 오면 가끔씩 회가 땡길 때가 있는데요. 

며칠 전에도 회가 땡겨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순돌이 회 수산 수완점에서 배달 시켜 먹었습니다. 

 

우럭+광어(스끼포함) 2인분: 40,000원

포장된 음식을 뜯기 전에 모습입니다. 

저희 부부는 우럭+광어(스끼포함)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메인이 되는 회에는 포스트잇으로 인사말이 적혀있었습니다. 

서비스로 매운탕거리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저희 부부는 살짝 배가 부른 상태였어서 매운탕은 끓여먹지 않았습니다. 

 

포장된 비닐을 제거하고 음식 사진을 각각 사진 찍어봅니다. 

 

두툼하게 썰어진 우럭과 광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툼하게 썰어진 회를 좋아하는데요. 

초장 듬뿍 찍어먹으면 톡 쏘는 맛이 아주 최고입니다 bb 

 

지금까지 배달로 회를 시켜먹으면서 생선까스는 처음 받아보네요. 

배달이 조금 오래 걸렸는데도 튀김이 따뜻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오뎅탕 보고 감탄했습니다. 

배달 음식 시켜먹으면서 건더기가 들어있는 오뎅탕은 처음 보네요. 

 

초밥밥은 간이 되어 있으며 회랑 같이 싸먹는 것 같은데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이 외에도 함께 싸먹을 수 있는 쌈채소와 콘 치즈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항상 느끼는건데 채소 상태는 어느 횟집이던지 비슷하게 그저 그렇네요.. 

 

배달 평점 5.0 은 처음 봤습니다 ㄷㄷ 

순돌이 회 수산점은 평점 만점 5.0 으로, 리뷰 2000개의 아주 유명한 가게 같았는데요. 

배달 시간은 정보와 비슷하게 도착했습니다. 

전체적인 맛의 조합은 조금 아쉬웠어요. 

느끼함에 느끼함이 더해진 맛이랄까요? 

먹는 내내 매운탕을 같이 끓여먹을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