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홀더 :: 한정판 마리나

반응형

수집욕 때문에 구입한 제품을 하나 소개해볼까 한다. 며칠전 아이코스 키트를 사러 가면서, 어머 이건 사야되하면서 구입하게 된 제품이다. 2018년 5월 경에 출시한 아이코스 한정판 홀더이다. 색상은 총 5가지로 출시되었으며, 현재는 온라인으로 구입이 불가능하다. 공식 스토어에서도 재고가 남은 곳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제품 정보

제품명: 아이코스 한정판 홀더

색상: 마리나

가격: 38,000원

공식 설명:

풀 메탈릭 색상과 한손에 잡히는 슬림한 디자인의 조화. 

2018 아이코스 홀더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설계된 아이코스 홀더는 금과 플래티넘으로 제작되고, 그 위에 세라믹 코팅을 입힌 히터 블레이더를 통해 온도를 제어하고 사용 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제품 리뷰

아이코스 제품은 정말 제품박스가 남다르다. 흰색 바탕에 제품이 디자인된 모습이 정말 예쁘다. 제품 박스 전면에는 제품 이미지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제품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다.




본 제품은 아이코스 홀더, 사용설명서와 보증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홀더를 구입한 사람이라면 이미 사용법은 알고 있겠지? 그래서 디자인만 살펴보았다. 메탈릭 느낌에 파란색을 더하니 정말 고급스러운 마리나 색상이다. 수집욕이 불타오른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핑크색과 비교해본다. 각기 다른 매력이 있다. 




그리고 핑크 포켓 충전기에 한정판 마리나 홀더를 사용한다. 색상 조합이 정말 예쁘지 아니한가. 




아이코스 한정판 홀더는 올해 5월에 출시된 것으로 알고 있다. 온라인 매장은 품절 상태인데, 공식 스토어에는 아직 몇개 남아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직접 가서 구입하면 된다. 광주 충장로에 위치한 공식 스토어에서는 마리나 색상과 골드 색상이 재고로 남아있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