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키트 :: 핑크 에디션

반응형

전자담배하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아이코스가 아닐까? 일본에서 시작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아이코스는 약 1년 후, 국내에서도 정식 판매되었고 아직까지 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심지어 한정판도 나오기 시작한다. 나도 구입했다. 남자는 핑크지! 뽐뿌에 힘입어 구입한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제품 설명

제품명: 아이코스 키트

색상: 핑크 에디션

가격: 120,000원




  제품 리뷰

한정판이니만큼 제품 박스도 남다르다. 마치 벚꽃 에디션마냥 핑크핑크하다. 커버를 열고 나온 제품박스는 기존 제품박스와 동일하다. 전면에 그려진 아이코스 그림도 핑크색으로 해줬더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전면에 디자인된 저 새의 이름이 아이코스인걸까? 제품 전면에는 새와 함께 아이코스 홀더가 디자인되어있으며, 옆면에는 스티커로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다. 수입처가 필립모리스라니 조금 의외다.



이제 제품을 개봉해 구성품을 먼저 살펴본다. 본 제품은 핑크색 포켓 충전기, 핑크 홀더, 클리너, 클리너 스틱, 아이코스 USB 케이블과 어댑터로 구성되어있다.




구성품은 다른 제품과 모두 동일하니 패스한다. 영롱한 아이코스 핑크 에디션을 소개한다. 




색이 참 곱다. 나는 아이코스 공식 스토어에서 구입했으며, 각인 서비스를 신청해서 내 이름을 새겨넣었다. 고로 남에게 주거나 판매할 수 없다는 이야기! 사실 팔 생각도 없지만 내 이름을 각인으로 새겨넣으니 더 만족스럽다. 




아이코스의 충전은 5핀 케이블을 사용하며, 전용 어댑터를 이용해 충전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제 깔맞춤이 되는 아이코스 홀더를 꺼내 이를 살펴본다. 핑크핑크하다. 홀더도 역시 각인이 가능하다. 2단어만 사용이 가능하기에, 내 이니셜을 새겨넣었다. 




무광과 유광의 조합이라 해야되나? 남자는 핑크라는 공식은 언제나 옳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