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장난감 :: 둘리 피규어 (2018년 3월)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18년 3월, 롯데리아 장난감으로 출시된 둘리 피규어 세트이다. 총 5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받침대를 이용해 공연을 하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정보

제품명: 둘리 피규어

출시년도: 2018.03

가격: 2,500원/1ea(세트 구매시 1,500원)



  제품 리뷰

비닐로 패키징되어 있는 롯데리아 장난감은 항상 똑같기에 개봉 사진은 찍지 않았다. 발판과 고정핀을 이용해 피규어를 조립하고 리뷰를 시작한다.



고길동 피규어는 지휘자 컨셉으로, 나머지 피규어는 공연을 하는 컨셉으로 출시되었다.



둘리 피규어 1번은 역시 둘리가 주인공이다. 탭댄스를 추는듯한 동작을 취하고 있다.



2번 피규어 또치를 소개한다. 또치는 새초롬한 표정으로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르는 분들도 있겠지만 또치는 여성이다.



3번 고길동 피규어는 지휘자 컨셉으로, 즐거운 표정으로 지휘봉을 멋지게 흔드는 듯한 모습을 취하고 있다.



4번 피규어인 도우너는 힙합을 하는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만화에서도 춤을 좋아한다. 살짝 내민 혀가 정말 귀엽다.



마지막 5번 피규어인 희동이는 손으로 하트를 날리는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장 구하기 힘들었던 피규어이니만큼 애착이 많이 간다.



롯데리아 피규어를 수집하며, 항상 프린팅 상태가 아쉽다. 피규어만 구입할 경우 2500원인데... 이제 이런것도 신경써줘야하지 않나? 맥도날드 피규어랑 정말 비교되지만, 그래도 좋다고 리뷰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