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크리에이터 :: 10248 페라리 F40

반응형

레고 제품을 살펴보면, 유명한 자동차가 만번대 제품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2008년 폭스바겐 비틀(10187), 2011년 폭스바겐 T1 캠퍼 벤(10220), 2015년 페라리 F40(10248), 2016년 폭스바겐 비틀(10252)가 이에 해당한다. 레고의 자동차 사랑은 끝이 없다. 그리고 출시 주기가 점점 빨라진다. 


이 중에서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2015년에 출시한 페라리 F40 모델이다. 미국 여행 중, 레고 스토어에서 박스훼손으로 저렴하게 구입한 이 제품을 포스팅해보고자 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10248 페라리 F40

시리즈: 크리에이터

브릭수: 1158개 / 피규어: 0개
발매년도: 2015년

국내 발매가격: 139,900원

(제품 사진, 출처: 레고 공식 홈페이지)

세계 최고의 슈퍼카 페라리 F40을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요! 

날렵한 공기역학적 라인, 통풍구가 부착된 경첩식 후방 해치, 여닫을 수 있는 도어, 정교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페라리의 대표작 F40의 위용을 직접 체감해 보세요. 



  제품 조립 및 리뷰

10248 제품 박스이다. 제품에 디자인된 페라리 F40의 모습이 정말 멋지게 표현되었다. 



본 제품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보통 만번대 제품은 부품봉지에 번호를 사용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특이하게 부품 봉지를 번호로 나누어 구분한다. 덕분에 조립이 한건 사실. 설명서 1권과 스티커 1장, 1번 부품봉지 4개, 2번 부품봉지 4개 총 8개의 부품봉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제 조립을 시작해본다. 1번 부품봉지를 통해 페라리 차량의 뼈대를 완성하고, 운전석을 만들어준다.



다음 2번 부품봉지를 통해 차량의 전방 트렁크 및 후방 해치 등을 만들며 제품을 완성시킨다. 



먼저 제품의 얼짱각도로 사진을 찍어본다. 햐...감탄밖에 안나온다. 유려한 디자인이 정말 잘 빠졌다. 제품 공식 설명을 보면, 날렵한 공기역학적 라인을 보여준다고 한다. 정말 그렇다. 최고의 디자인이다. 



다음은 앞뒤좌우 각 모습을 찍어본 사진이다. 전면에서 찍은 사진이 정말 압도적이다.



이제 차량의 이곳저곳을 살펴본다. 먼저 차량 전면에는 공구가 담겨있는 트렁크가 위치해있다. 



다음은 운전석 부분이다. 힌지 브릭 등을 사용해서 다양한 각도로 앞유리를 움직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차량 문도 여닫을 수 있다. 



다음은 차량의 후방 해치 부분이다. v8 엔진이 위치해있는 곳으로, 사실 난 잘 모른다. 그래서 엔진 사진은 찍지 않았다. 그나저나 엔진 룸의 유리 표현이 정말 예술이다.



다음은 레고 페라리 F40 제품을 전부 오픈시킨 모습이다. 차량 사진도 멋지지만, 이렇게 열 수 있는 부분을 전부 열어두어도 정말 멋지다. 제품 하나 더 구입해서 두가지 모습으로 전시해두고 싶다.



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 박스훼손 제품이라 할인된 가격 약 80$에 구입했다. 국내 발매가격으로 구입했다면 포스팅에서처럼 칭찬만 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이는 스티커 때문인데, 솔직히 이 정도의 제품 디자인에 프린팅 브릭을 사용했더라면... 만번대 자동차 시리즈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무조건 구매했을 것이라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