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 큐티 카드 이중 범퍼 케이스 - 리본라이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구리아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5/5S/SE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카카오프렌즈 큐티 카드 이중범퍼 케이스


전용 스마트폰: 아이폰5, 5S, SE

가격: 20,000원(1300K 구입)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정말 사랑스럽네요. 

제가 선택한 모델 디자인은 리본라이언입니다.




케이스는 보통 잘 안끼우는데...어느새 카카오프렌즈의 노예가 되어버렸어요 ㅠㅠ





이제 아이폰을 케이스에 끼우고 여기저기 살펴봅니다.



케이스 하단의 충전 & 이어폰 단자는 구멍이 커서 두꺼운 케이블을 사용하더라도 충분히 끼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케이스의 옆모습이에요.



이중 범퍼 케이스를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면? 바로 카드 수납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에 갤럭시S7을 사용했을 때, 삼성페이가 너무 편해서 그런지 아이폰도 그런게 있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애플에서 그런걸 만들어줄리는 없고 ㅠㅠ 케이스로 카드 수납을 해결해봅니다.



케이스 뒷면, 리본을 맨 라이언을 들어올리면 요로코롬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쪽 면에는 거울을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뭐 딱히...거울은 자주 안봐서 부착하지 않았어요 ㅋㅋ



카드 수납뿐만 아니라 이렇게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도 있답니다. 



스마트폰 모델마다 케이스 거치 각도가 다르다는데, 아이폰5 전용 케이스는 약 90˚ 정도 꺾이네요.



이런 저런 기능 덕분에 케이스 두께는 후덜덜-ㅋㅋ



그래도 카카오프렌즈는 사랑이니깐요.

안질리고 오래오래 사용하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