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신발 :: 에어 허라취 울트라(블루 그레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구리아입니다 :) 

오늘은 전부터 구매하고 싶었던 나이키 신발을 소개할까 합니다.



나이키 에어 허라취 울트라

NIKE AIR HUARACHE ULTRA

가격: 83,000원 (플레이어 구입)

색상: 블루 그레이

품번: 819151 402


언제봐도 기분 좋은 제품 박스입니다. 

나이키 신발은 정말 오랜만에 구매해보네요.



박스 옆면을 보고- 제품 정보 한번 확인해주고-



곧바로 개봉!!!!ㅋㅋㅋㅋ 



사실 색상 때문에 봄에 구입하려고 한건데, 매장에서 신어봤을때 생각보다 너무 편해서 조금 일찍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허라취(HUARACHE)는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일반 허라취 모델은 신발 뒤쪽 NIKE 로고가 딱딱한 재질로 되어있고, 

허라취 울트라 모델은 제가 구입한 모델처럼 신발 뒤쪽에 밴드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친구의 말을 빌리자면, 일반 허라취 모델 밴드는 딱딱해서 찢어지기가 쉽다고...

그래서 밴드로 되어있는 울트라 모델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신발의 아웃솔은 나이키 에어 로고와 함께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프리 런 시리즈와 비스끄름한 재질처럼 느껴지네요.



허라취는 일반 신발과는 달리 발등 윗부분이 따로 분리되지 않아있습니다.

덕분에 신발을 사진찍고, 끈을 어떻게 묶을까 엄청 고민했어요.



결국은 리본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착용한 모습입니다. 

택배받자마자 바로 신고 학교 근처를 돌아다녔네요. 



다음은 허라취를 신었을 때 뒷모습입니다.

그냥 신을땐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뒷꿈치가 엄청 튀어나와 보이네요.

그래도 이쁘니까 만족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