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히어로팩토리 :: 6229 XT4

반응형

오늘은 레고 히어로팩토리 제품 중 하나인 XT4를 소개하고자 한다. 생긴것만 봐도 딱 악당같이 생긴 이 캐릭터는 실제 애니메이션 상에서는 나오지 않았고, 제품으로만 출시되었다.




  제품 정보

제품명: 6229 XT4

시리즈: 히어로팩토리

부품 수: 39개

출시년도: 2012

국내 출시가격: 15,900원

제품 설명:

히어로들에게 XT4의 터프함을 확실히 가르쳐라!

히어로들에게 알린다! XT4가 히어로 팩토리를 탈출해서 고향 행성 메크나로 숨어들었다. 정말 날카로운 원반 슬라이서와 공격용 블레이드 2개, 레이저 슬라이서로 무장한 녀석의 네 팔에 수갑을 채우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중금속 로봇 근처에서는 각별히 조심하라!


▶ 사이보그 눈동자, 날카로운 원반 슬라이서, 공격용 블레이드 2개, 레이저 슬라이서가 들어 있습니다.

▶ 매우 유연하며 자유롭게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 www.LEGO.co.kr의 히어로 팩토리 섹션, 레고 히어로 팩토리 탈옥 게임에서 게임 포인트 200점을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코드가 들어 있습니다.

▶ 날카롭고 파워풀한 네 팔로 히어로들에 맞서 XT4를 방어하라!

▶ 히어로 6221 넥스에 맞서 싸우세요!

▶ 6221 넥스와 결합해서 더 큰 모델을 만들어보세요!

▶ 조립을 완료하고 세웠을 때 높이는 17cm입니다!



  제품 리뷰

중고로 구입했던 제품이라 제품 박스가 따로 없다. 설명서로 리뷰를 시작한다.




약 30개의 부품을 이용해 XT4의 각 부위를 조립한다. 다른 히어로팩토리와 마찬가지로 부품 크기가 커서 그런지 조립이 쉽다.




조립을 통해 완성한 XT4를 소개한다.




얼굴을 보면 영락없는 악당이다. 지금도 출시되는지 모르겠지만, 히어로팩토리 제품은 이렇게 얼굴이 완제품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디테일이 좋다고 해야할까?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든다.




XT4는 네 팔에 블레이드, 원반 슬라이서, 레이저 슬라이서 등의 무기가 달려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