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무비 :: 70610 비행 해파리 잠수함

반응형



  제품 정보 및 설명

제품명: 70610 비행 해파리 잠수함

시리즈: 레고 닌자고 무비

부품수: 341개

출시년도: 2017

국내 발매가격: 44,900원

제품설명:


제이를 앞세워 비행 해파리 잠수함을 격퇴하세요!

위험해요! 상어 군대의 비행 해파리 잠수함이 타쿠마의 보트를 공격하고 있어요. 제이와 함께 달려가 그를 구하세요. 닌자의 기술로 잠수함이 휘두르는 맹독 촉수를 피해야해요. 이제 적의 미사일 공격을 피하면서 제이의 멋진 가시 도리깨를 이용해 반격을 펼치세요. 상어 병사들을 물리치고, 더 말썽을 부리기 전에 놈들의 못된 잠수함을 파괴할 수 있을까요?


▶ 미니피겨 4개(제이, 타쿠마, 젤리, 해머 헤드)가 들어 있습니다.

▶ 문이 열리는 미니피겨 조종석, 풍선 모양의 윈드실드와 정교한 계기판, 회전하는 다리, 미사일 2개, 회전날개 2개, 뭔지 모를 통 2개, 마구 흔들리는 반투명 주황색의 '맹독' 촉수, 반투명 빨간색 눈을 가진 비행 해파리 잠수함이 들어 있습니다. 

▶ 깃발, 노, 양동이 3개가 딸린 보트가 들어 있습니다. 

▶제이의 가시 도리깨, 젤리의 물고기 창, 해머 헤드의 물고기 블레이드 등의 무기가 들어 있습니다. 

▶ 신나는 역할 놀이를 통해 레고 닌자고 무비 장면을 재현해보세요.

▶ 비행 해파리 잠수함의 크기는 높이 21cm, 길이 14cm, 폭 14cm입니다.

▶ 보트의 크기는 높이 8cm, 길이 16cm, 폭 4cm입니다.




  제품 조립 및 리뷰

아래 사진은 70610 제품 박스다. 레고 무비 시리즈라 그런지 디오라마가 잘어울린다.



본 제품은 1~2권 설명서, 스티커 1장, 1~3번 부품봉지로 구성되어 있다.



1번 부품봉지를 통해 비행 해파리 잠수함의 조종석을 조립할 수 있다. 젤리, 제이 미니피겨가 포함되어 있다.



2번 부품봉지를 통해 비행 해파리 잠수함의 다리 부분을 조립할 수 있다. 해머 헤드 미니피겨가 포함되어 있다.



마지막 3번 부품봉지를 통해 타쿠마의 보트를 조립한다. 타쿠마 미니피겨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을 살펴보기 전, 미니피겨의 토르소부터 확인해본다. 제이만 유일하게 투페이스 토르소를 사용한다.

(왼쪽부터 해머 헤드, 젤리, 제이, 타쿠마)



다음은 타쿠마의 보트이다. 미니피겨 사이즈의 보트는 아니지만, 디테일이 괜찮아 마음에 든다.



다음은 본 제품의 메인 모델인 비행 해파리 잠수함이다. 프로펠러에 스티커를 사용해서 조금 아쉽다.



조종석은 열리는 구조이며, 피규어를 탑승시킬 수 있다.



잠수함의 아래에는 이리저리 흔들리는 촉수가 달려있다.




  제품 영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