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백팩 :: 알파 2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백

반응형


투미 가방은 면세점에서 구입하는게 갑이라더라. 매번 구입할지 말지 고민하다가 못샀던 투미 백팩. 드디어 구매했다. 투미 다른 백팩에 비해 엄청 장수하고 있는 모델, 알파2의 티패스 백팩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투미 T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백

색상: 블랙 / 스타일: 26578D2

가격: 740,000원(인터넷면세점에서 약 340,000원)

노트북과 함께하는 여행을 더욱 간편하게 만들어보세요. TUMI 티패스 노트북 브리프 팩은 TSA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 별도의 분리없이 공항검색대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후면 노트북 섹션은 스캔에 방해받지 않도록 올바르게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알파 2 컬렉션 제품으로 TUMI 특허의 FXT SS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제품 리뷰

형한테 부탁해서 공수해온 투미 백팩의 정식 이름은 투미 T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백이다. 제품을 받자마자 카페에서 기념 촬영했다. 이 제품의 색상은 블랙, 에스프레소, 퓨터, 네이비를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남자는 블랙이다. 



투미 티패스는 비즈니스 컨셉의 백팩이니만큼, 수납 공간이 정말 많다. 먼저 전면부에는 3개의 수납 공간이 존재한다. 모든 수납공간은 노트북 충전기와 같이 큰 물건도 거뜬히 담을 수 있다.



주로 사용하는 중앙 부분의 수납공간 내부에는 정품 등록을 위한 제품 바코드가 위치해있다. 또한 다양한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어 휴대폰 충전기 등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최하단의 수납공간은 가방 모양새를 위해 사용하지 않는다.



티패스 백팩 옆에도 역시 수납공간이 존재한다. 깊이는 조금 아쉽다. 우산이라도 넣어두고 다닐까 했는데, 유니클로 짧은 우산은 안들어간다.



가방의 수납 공간은 정말 많고 크기가 크다. 하지만 역시 메인 수납공간이 제일이다. 메인 수납공간 내부에도 역시 포켓이 있어 잡다한 짐을 정리할 때에 활용하기 딱 좋다.



이 백팩의 다른 장점이 있다면, 노트북 전용 수납 공간이다. 지난 대학원 생활동안 해외 출장이 빈번했다. 출국심사대에서 노트북 꺼내기 정말 귀찮더라. 졸업하고 나서야 이 가방을 구입하긴 했지만, 앞으로 요긴하게 쓰이지 않을까? 아무튼 노트북을 담는 공간은 다른 곳과 다르게 보들보들한 재질로 되어있어 기스 걱정이 없다.



이밖에 투미의 상징인 러기지 태그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백팩 끈의 고리들...짱짱한 손잡이...캐리어 손잡이와 연결되는 등받이까지 백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편의 기능이 다 담겨있다.



카페에서 백팩 촬영하면서 나왔던 제품 택들. 종류도 참 다양하다.



그리고 실제로 착용한 모습이다. 내 키는 175, 몸무게 75이니 참고바란다.



솔직한 사용 후기 남겨본다. 정말 편리하다. 수납 공간 분배가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원하는 물건을 넣고 꺼내기 정말 편하다. 디자인도 아주 마음에 든다. 티패스 백팩의 단점은 살짝 무겁다. 평소 노트북, 충전기, 전공책 가지고 다니는데 무게가 조금 나간다. 하지만 무게 분산이 잘된다고 해야할까? 가방을 멜 때 그렇게 부담되는 무게는 아니다. 


이 가방을 사기까지 정말 수많은 고민이 있었다. 우선 녹색창에 투미백팩 검색하면 죄다 홍보글이다. 투미 엠베서더? 걔네는 제품 홍보를 해주는건지 홍보대행을 하는건지 글과 내용이 전부 똑같아서 조금 꺼려지더라. 두번째로는 가격이다. 공식가격과 면세점의 가격차이가 너무 심해서 오히려 사기 망설였다. 싸게 잘 샀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잘 쓰고 다니련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