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무비 :: 70607 닌자고 도시 추격전

반응형

오늘 소개할 제품은 



  제품 정보

제품명: 70607 닌자고 도시 추격전

시리즈: 닌자고 무비

부품 수: 223개 / 피규어: 5개

발매년도: 2017

국내 발매가격: 29,900원

(제품 사진, 출처: 레고 공식 홈페이지)

로이드 가마돈과 니야가 닌자고 시티 식품 시장을 지나 학교로 가고 있어요. 조심하세요! 상어 군대 악당이 음식 가게 주인 햄의 돈을 훔치려 하고 있으니까요. 니야의 전화기를 이용해 경찰에 신고를 하고, 닌자 모드로 전환하여 상어 군대 악당을 저지하세요. 가게 지붕을 박차고 뛰어올라 추격을 시작하세요. 토크 경관이 툭툭을 타고 달려가 범인을 잡았군요. 어서 수갑을 채워야죠.



  제품 조립 및 리뷰

70607 제품 박스이다. 제품박스 전면과 뒷면에는 제품을 통한 디오라마 예시가 디자인되어있다.



본 제품은 1~2번 부품봉지, 스티커 2장, 설명서 1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분의 스티커를 주는 제품은 참 오랜만이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마 포장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추가되지 않았나 싶다.



다음은 1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툭툭과 토크 경관, 로이드, 상어군대 악당 미니피겨이다.



2번 부품봉지를 통해서는 음식 가게와 가로등을 조립할 수 있다. 니야와 음식 가게 주인 햄 미니피겨가 포함되어 있다.



다음은 본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미니피겨이다.

(왼쪽부터 로이드 가마돈, 니야, 햄, 토크 경관, 상어 군대 악당)



이제 조립을 통해 완성한 제품을 살펴본다. 체인으로 연결된 가로등이다. 가로등에는 다양한 간판이 걸려있으며, 중앙 체인을 통해 가로등이 연결된다. 



다음은 햄이 주인으로 있는 음식 가게이다. 



가게 간판과 안내판 등은 스티커로 처리되어 있어 조금 아쉽다.



음식 가게는 사과가 담긴 상자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다음은 토크 경관이 타고 다니는 툭툭이다. 



툭툭은 삼발이 자동차와 비슷하게 생겼다. 투명 브릭을 이용해 경찰차 느낌을 주고 있다.



툭툭의 지붕은 위로 들어올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운전석과 승객석에 미니피겨를 쉽게 탑승시킬 수 있다.



약 3만원 돈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미니피겨와 다양한 소품으로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된다. 특히 음식 가게와 가로등은 모듈러와 함께 꾸며도 어울릴법한 제품이라 생각되어 아주 만족스럽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