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 2509 드래곤 방어

반응형

새로운 레고 무비, 닌자고 시리즈가 곧 상영한다. 이에 따라 레고 닌자고 무비 관련 정보가 자주 보이기 시작했다. 오늘은 이런 분위기에 탑승하고자, 그리고 올드 닌자고를 보여주고자 2011년에 출시되었던 닌자고 제품을 소개해볼까 한다.



  제품 정보

제품명: 2509 드래곤 방어

시리즈: 닌자고 1기

브릭수: 225개 / 피규어: 2개

발매년도: 2011

국내 발매가격: 

(제품 사진, 출처: 레고 팬사이트)

깊은 절망의 동굴에서 콜과 와이플래시가 진동의 낫을 두고 싸우고 있습니다. 이때 어둠 속에서 낫을 지키기 위해 어스 드래곤이 나타났어요! 여러분들이 콜을 도와서 와이플래시를 물리치고, 어스 드래곤의 후려치는 꼬리 공격을 피해서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제품 조립 및 리뷰

이번 포스팅은 중고 제품 리뷰이기에, 제품 박스가 없다. 해서 구글링을 통해 제품 박스 이미지를 가져와보았다. 



본 제품은 설명서 1권, 1~3번 부품봉지 3개로 구성되어 있다. 온전히 남아있는건 역시 설명서 뿐이다. 



다음은 1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한 제품의 소품과 어스 드래곤의 몸체, 그리고 미니피겨이다. 



2번 부품봉지를 통해 어스 드래곤의 몸체와 각 다리를 조립하고, 1번 부품봉지에서 만들었던 몸체와 연결시킨다.



마지막 3번 부품봉지를 통해 어스 드래곤의 나머지 부분을 조립하고, 어스 드래곤의 몸체와 연결시켜 제품을 완성시킨다. 



제품을 살펴보기 전, 먼저 미니피겨부터 자세히 살펴본다. 왼쪽부터 닌자고 콜, 와이플래시 미니피겨이다. 닌자고 1기에서는 닌자고와 해골군단이 싸우는 이야기이다. 와이플래시는 해골군단의 장군 중 한명이다.



다음은 1번 부품봉지를 통해 조립했던 소품이다. 닌자고 1~2기에서 콜의 주무기가 되는 진동의 낫과, 어스 드래곤과 어울리는 암석 소품이다.



이제 제품의 메인 모델을 살펴본다. 바로 어스 드래곤으로, 콜의 상징이 되는 땅과 관련된 닌자고 드래곤이다. 



레고 닌자고 제품 전종을 수집했지만, 역시 닌자고 드래곤은 1기 제품 디자인이 최고다.



드래곤의 얼굴은 고무 재질의 부품을 사용했으며, 디테일이 아주 끝내준다. 어스 드래곤이라는 컨셉답게, 날개는 달려있지 않다. 애니메이션에서는 날던데...어깨에 달려있는게 날개가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어스 드래곤의 등은 탑승자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어스 드래곤의 관절은 총 네 부위로 나눌 수 있다. 머리, 몸통 상체, 하체, 꼬리이며, 머리를 제외한 각 관절은 좌우로 움직일 수 있다.



어스 드래곤의 꼬리 부분 표현은 조금 아쉽다. 테크닉 핀을 고정시킨 구조인데, 생각보다 힘이 없어서 만지지 않아도 이리저리 움직인다.



닌자고 제품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반응이 좋다. 왜일까...무튼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평하자면, 조립보다는 전시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드래곤 머리 표현이 너무 멋지다. 다시 출시되어도 반드시 구매했을 제품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